티스토리 뷰

배우 이은재 프로필 과거얼굴 대학내일 키

배우 이은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유새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은재는 웹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얼굴을 알리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은재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얼굴 대학내일 고향 학력 작품활동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은재 프로필 정보

배우 이은재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97년 6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북구 출생이고 키 164cm,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 사항 부모님과 언니,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조선대학교 전자공학과라고 합니다. 2019년 이니스프리 광고 모델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FJ/ ENFJ'가 나온다고 하며 소속사는 '굿맨스토리'입니다.

■이은재 리즈 대학 내일

배우 이은재는 2019년 이니스프리 광고 모델로 처음 데뷔한 이후 같은해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 '김연두'역으로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은재는 데뷔 전인 고등학생 시절부터 SNS 상에서 유명했다고 하는데 이은재는 '경신여고 수지'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2017년 재수를 통해 조선대학교에 입학했고, 재학 당시에는 '대학내일' 표지 모델을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학생 때는 남녀공학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어쩌다 학교 축제 사회를 맡게 된 이후 남학생들한테 여럿 고백을 받았는데 자신도 납득하기 어려워서 당사자들에게 "왜 날 좋아하냐."고 물어봤을 정도라고 하네요. 이은재는 대학생 당시 휴학을 하고 지역 스냅사진 모델을 하면서 유튜버로도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은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은재 과거동영상 보러가기

당시 꽤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이후 소속사가 생기면서 배우로서의 캐릭터 관리 차원인지 모든 영상이 내려졌습니다. 나중에 팬들이 혹시 다시 유튜브 활동을 할 생각은 없냐는 질문을 하자, 일단 배우로 자리를 잡는 데만 집중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이은재는 2019년, '대학내일' 과월호 표지 사진을 본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PD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제안을 거절하였으나 오랜 설득 끝에 같은해 7월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각색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주인공 '김연두'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 데뷔하게 되었죠. 이후 JTBC '18 어게인',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와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왜 하필 시즌2'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은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정문성 프로필 나이 결혼 학력 인스타

배우 정문성은 오늘 방송 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도재학'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정문성이 99즈를 만

barobaro82.tistory.com

 

강말금 프로필 고향 나이 결혼

강말금 프로필 고향 나이 결혼 남편 배우 강말금은 올해 개봉한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 주인공인 '이찬실' 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윤여정, 윤승아, 박영민 등 내노라하는 배

barobaro82.tistory.com

 

김성균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김혜정

김성균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결혼 배우 김성균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싱크홀'에 주연 '박동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8월 말 넷플릭스 드라마 'D.P.'에도 출연 한다고 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