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걸그룹 예리(김예림)는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백제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리는 레드벨벳 활동에 이어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요. 오늘은 예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데뷔전 몸매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노래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리 프로필 정보

예리의 본명은 '김예림'이며 1999년 3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58cm, 혈액형 O형이에요. 가족 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여동생 3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입니다. 2015년 레드벨벳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예리 데뷔전 과거얼굴

예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로 그룹에서 막내와 서브보컬, 서브래퍼를 맡았으며, 2015년 미니 1집 앨범 'Ice Cream Cake'부터 팀에 합류해 데뷔하였습니다. 예리는 초등학생 시절 반 설문조사에서 '우리 반에서 커서 훈녀가 될 것 같은 어린이' 1위로 선정이 되었다고 하는데 유치원 시절부터 자기가 예쁜 걸 알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만큼 예리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상당히 예쁜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예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예리는 1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데뷔하였지만, 무려 초등학교 5학년 때인 2010년부터 연습생으로 생활을 했다고 하며 연습생 기간이 짧은 편은 아니며 같은 팀 멤버인 웬디와 조이보다 연습생 선배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멤버들과는 데뷔 전부터 잘 알고 지냈다고 하며, 숙소 생활도 함께 했었다고 합니다. 12살부터 부모님과 떨어져 숙소 생활을 했다고 하는데, 가족이 보고 싶을 때마다 린의 '통화연결음'이라는 노래를 들으면서 가족 생각을 했다고 하는군요.

 

예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예리 친한 연예인

예리는 친화력이 좋아 자기 소속사 선배들 외에도 다양한 사람들과 친하다고 하네요. 아이유, 트와이스 나연, 하연수, 이승윤, 이열음, 블랙핑크, APRIL 이나은, 위키미키 김도연, 악뮤 등과 친한 모습을 보여주며 가수, 배우 등 다양한 사람들과 친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리는 배우 김태리의 광팬이라고 하는데 가장 만나보고 싶은 배우 중 한 명이라고 밝혔으며 김태리의 연기에서 나오는 아우라가 매력적이어서 팬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예리 성격, 남자친구 이상형

예리는 해맑고 웃음이 많으며 장난기도 많은 편이라고 하며 친화력이 굉장히 좋아 레드벨벳의 언니들과 함께 잘 지낼 뿐만 아니라 나이차가 꽤 나는 소속사 선배들과도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항상 웃고 밝은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학교 폭력 폭로 사건이 한창이었던 중에 네이트판에 미담이 나오기도 하였어요. 예리는 아직까지 남자친구 열애설이 나온 적은 없으며 이상형으로는 자기를 잘 챙겨주는 사람이 좋을 거 같다고 말하였습니다. 배우 정우성을 꼽기도 하였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예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은샘 프로필 아역 과거얼굴 보니하니 작품활동 키

이은샘 프로필 아역 과거얼굴 근황 배우 이은샘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박미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은샘은 최근 끝난 MBC 드라마 '옷소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