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편

배우 박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지아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엄마 정미희'역으로 출연해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죠. 오늘은 박지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결혼 남편 고향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아 프로필 정보

본명 - 박지아

나이 - 1972년 2월 25일 (만 51세)

신체 - 키 163cm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졸업

데뷔 - 2002년 영화 '해안선'

소속사 - 미플렉스 엔터테인먼트

박지아는 얼굴은 몰라도 영화 '기담'에서 '아사코 엄마' 혹은 '엄마 귀신'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영화 '기담'을 보지 않은 사람조차도 '엄마 귀신'은 알 정도로 영화 속 가장 소름 돋고 섬뜩했던 신이 박지아가 등장하는 짧은 장면이에요. 그만큼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는 박지아인데 캐릭터 자체의 강렬함도 있지만 캐릭터의 해석력과 표현력, 그리고 연극 무대에서 오랜 시간 다져진 내공이 만들어진 배우입니다.

■박지아 과거 이야기

박지아는 송강호, 이성민, 전혜진, 문소리 등 엄청난 배우들이 속해있던 극단 '차이무' 출신으로 2002년 영화 '해안선'으로 스크린에 데뷔한 이후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오가며 자신만의 연기를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그런 박지아는 과거 고등학교 때 학예회에서 발표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지아는 외톨이었다고 하는데 학예회 때 발표하고 나서 박수를 쳐주는 모습에 그 순간이 자신에게 여렸을 때까지 삶 중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이었다고 합니다.

 

박지아 기담귀신연기 보러가기

 

박지아 더글로리연기 보러가기

박지아는 뭐 하며 먹고살아야 하나, 그런 시간을 굉장히 오래 가졌다고 합니다. 결국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게 맞겠다고 결론을 내렸고 어려움이 있다면 해결하거나 헤쳐나가야 하는 일이지 그것 때문에 재밌는 일을 놓치는 건 너무 바보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다른 일보다 연기를 하는 게 세상에서 최고로 재미있었고 생각도 많이 하고 때려치울까도 했지만 이렇게 재밌는 일을 안 하고 어떤 일을 하겠다는 거지라는 생각에 계속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지아는 그동안 엄청난 수의 작품을 했지만 영화 '기담'에서의 역할이 너무 알려져서 정작 배우가 누군인지는 잘 모르거나 출연한 작품에서 어디에 등장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는 편이라고 하는군요. 그러다 이번 '더 글로리'에서 치가 떨리는 인물을 완벽히 소화했는데 시즌2 촬영 당시에는 몸무게를 7kg이나 감량해 더 늙은 얼굴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런 박지아는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남편 역시 정보가 없는 상태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는 배우 박지아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차주영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차주영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차주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차주영은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주연 '장세진'역을 맡기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