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대철 프로필 와이프(부인) 최윤경 결혼 자녀

배우 최대철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우연일까'에서 '백욱'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대철은 매년 명품 조연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최대철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와이프(부인) 아내 최윤경 자녀 아들 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최대철 프로필 정보
  • 최대철 결혼 와이프 최윤경 자녀
  • 최대철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최대철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배우 최대철 프로필 정보

본명 - 최원철

나이 - 1978년 10월 16일 (45살)

고향 -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신체 - 키 181cm, 혈액형 A형

가족 - 와이프(부인) 최윤경, 아들 최상문, 딸 최성은

학력 - 한양대학교 예술 체육대학 무용학과 졸업

군대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데뷔 - 2004년 뮤지컬 '돈조바니'

최대철 와이프(부인) 최윤경 결혼스토리

최대철과 와이프(부인) 최윤경은 헌팅으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22살 당시 최대철은 길거리 피자 가게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21살이던 최윤경을 첫눈에 반해 연락처를 물어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해장국을 같이 먹으러 다니면서 계속해서 꼬셨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지만 군대를 가게 되서 미안한 마음에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윤경은 이별을 통보 받은 후에도 최대철을 기다렸다고 합니다. 그렇게 최대철의 군대 제대를 최윤경은 8년간의 연애를 이어간 뒤 2006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대철은 최윤경과의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과 딸이 한 명씩 태어나게 되었는데 당시 최대철은 무명배우였기 때문에 집안의 형편이 녹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대철은 가족이 누나만 네명에 아버지, 어머니가 모두 편찮다 보니 힘든 상황에서 배우의 꿈을 포기하느냐로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힘든 시기에 아내 최윤경은 돈은 자신이 벌테니 연기를 계속 하라고 밀어주었고, 마트에서 일하면서 최대철의 뒷바라지를 했다고 하네요. 결국 최윤경의 뒷바라지에 힘입어 지금의 최대철이 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최대철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대철은 데뷔 이후 무명 배우 시절을 보내다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막장 드라마 전문 배우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폭넓은 배역을 보여주고 있는데 조연이긴 하지만 2021년에는 KBS2 '안녕? 나야!', '오케이 광자매', JTBC '언더커버', '구경이'에, 2022년에는 '크레이지 러브', '소년비행', '이브', '금수저', '빨간풍선'에 출연하는 등 1년에 4~5 작품에 꾸준히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대철 러브스토리 보러 가기

 

최대철 딸 동영상 보러 가기

 

최대철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김다솜 프로필 데뷔전 과거사진 몸매 키 근황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김다솜 프로필 과거 데뷔전 몸매 근황 키가수 출신 배우 김다솜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우연일까?'에서 '김혜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다솜은 지난해 MBC 드라마 '꼭두의 계

barobaro82.tistory.com

 

채종협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군대 방송 작품활동

채종협 프로필 나이 고향 군대 방송 배우 채종협의 최근 소식으로는 일본 드라마 'Eye Love You'에서 주연 '윤태오'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무인도의 디바'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