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종협 프로필 나이 고향 군대 방송

배우 채종협의 최근 소식으로는 일본 드라마 'Eye Love You'에서 주연 '윤태오'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무인도의 디바'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준 채종협이죠. 오늘은 채종협 배우 프로필 정보와 과거얼굴 나이 학교 고향 군대 여자친구 인스타 방송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채종협 프로필 정보
  • 채종협 과거 데뷔전
  • 채종협 방송 작품활동

■배우 채종협 프로필 정보

나이 - 1993년 5월 19일 (30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6cm,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누나 채송화

학력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

군대 - 전시근로역

MBTI - INFP

데뷔 - 2016년 웹드라마 '툰드라쇼 시즌 2 - 조선왕조실톡'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YNK엔터테인먼트

■채종협 과거 데뷔전

채종협은 모델 출신 배우로 웹드라마 위주로 활동을 하다가 첫 정극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유민호'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이 알려지게 되었어요. 채종협은 모델일을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채종협이 남아공에 가게 된 이유는 영어공부를 목적으로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21살때 까지 4~5년간 살았다고 하며 남아공 유학 중 만난 모델 형의 소개로 남아공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채종협은 모델일을 하던 중 부모님이 채종협이 TV에서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고싶다고 하시자 그 소원을 들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2017년 웹드라마 '흔들린 사이다'를 통해 연기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이후 '오늘도 무사히'와 '오늘도 무사히2' 그리고 '루머'까지 웹드라마에서 주연까지 맡으며 연기력을 올리다가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통해서 TV 브라운관으로 처음 얼굴을 비추게 되었습니다.

■채종협 방송 작품활동

채종협은 야구에 대해서 잘 몰랐지만 '스토브리그'에서 '유민호' 역을 위해 하루에 4끼를 챙겨먹으며 7kg 이상 증량했고 야구 아카데미를 다니며 투수 훈련도 받았다고 합니다. 근력 운동도 많이 하고 필라테스도 하며 일주일에 다섯번 이상씩 운동을 했다고 하는군요. 채종협이 웹드라마 출연 당시 박보검 닮은 꼴로 불리며 별명이 '웹드계의 박보검'으로 불리기도 하였습니다.

채종협은 자기 자신을 부정적인 면보다 긍정적인 면이 많아 자기 자신을 '밝은사람'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헬스 등 운동을 많이 하면서 여가 시간을 보낸다고 하는데 평소에 한강을 많이 뛰면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 관리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채종협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채종협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채종협 일본 방송 보러가기

 

 

주현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몸매 MBTI 키

주현영 프로필 나이 몸매 MBTI 키 배우 주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SNL 코리아'에서 맹활약하고 있어요. 다방면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주현영이에요. 오늘은 주현

barobaro82.tistory.com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키 배우 신시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신시아는 신인배우로 2022년, 무려 1408대 1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