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봉식 프로필 본명 고향 학력 동갑

배우 현봉식의 최근 소식으로는 명품 조연으로 다양한 작품에 활발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봉식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3'과 영화 '베테랑 2'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번 글에서는 현봉식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리즈 과거사진 고향 학력 가족 결혼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최근영상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현봉식 프로필 정보
  • 현봉식 과거 데뷔전
  • 현봉식 본명 이름 이야기
  • 현봉식 동갑 배우들
  • 현봉식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 현봉식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배우 현봉식 프로필 정보

본명 - 현재영

나이 - 1984년 10월 20일 (39살)

고향 - 부산광역시

신체 - 키 180cm, 몸무게 85kg

학력 - 부산체고 중퇴, 부산디지털고등학교 졸업

군대 - 육군 제27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14년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소속사 - 제리고고

현봉식 과거 데뷔전

배우 현봉식은 여러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현재 다작 배우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현봉식은 과거 고등학생 때 유도선수를 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쇄골이 부러져서 선수 생활에 지장이 생기게 되었고 부산을 당했는데도 자꾸 훈련을 시키자 질풍노도의 시기에 갈 곳을 잃으며 반항심에 가출도 하고 운동도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방 끈이 짧았던 현봉식은 돈을 벌 수 있는 일이 없어서 돈만 쫓아다니다가 설치 기사 일을 할 때 수원의 연수원에서 상황극을 하다가 연기의 재미를 알게 되었고 보조출연자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현봉식 본명 이름 이야기

현봉식의 본명은 '현재영'으로 현재 사용하는 예명 '현봉식'은 아버지와 삼촌의 한자를 가져와서 지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사실 본명도 개명을 했다고 하는데 원래 이름은 '현보람'이었다고 하네요. 유치원 시절에 친구들에게 놀림을 많이 받아서 개명을 했다고 하는데 고향 어르신들은 여전히 현보람으로 부른다고 합니다. 현재영으로 살던 시절에는 흘러가는 대로 막살았지만 예명을 지은 후에는 이름에 무게를 느껴서 연기에 더 집중하고 착실하게 살 수 있었다고 회고하였습니다.

현봉식은 연기의 길을 걷기로 마음먹은 뒤 비슷한 배우들이 모여서 오디션 정보도 교환하고 연기 이야기를 나누는 스터디에 참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프로필을 만들어 돌리다가 두 번째 오디션 만에 영화 '해적'에 붙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한마디의 대사도 없었다고 하며 현봉식의 첫 대사는 영화 '국제시장'에 출연해서 황정민을 상대로 첫 대사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현봉식 동갑 배우

현봉식은 연예계에서 유명한 노안 연예인 중 한 명으로, 30대 때부터 중년 이상의 배역을 많이 맡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봉식과 동갑은 1983년생 남자 배우가 이제훈, 손호준, 유연석, 윤종훈, 박은석, 이준혁, 지현우 등이 있는데 이들 모두 동안이라 노안인 현봉식과 대비되고 있으며 그래서 현봉식이 동갑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하지만 건강을 이유로 26살부터 금주를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는 배우 현봉식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현봉식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현봉식 노래실력 보러 가기

 

현봉식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박지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부인(아내) 인스타 아들 작품활동 키

박지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아내 키 배우 박지환의 최근 소식으로는 올해 5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입니다.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barobaro82.tistory.com

 

이동휘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정호연 결혼 키 작품활동

이동휘 프로필 나이 정호연 키 배우 이동휘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김상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동휘는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하게 활

barobaro82.tistory.com

 

조보아 프로필 본명 리즈 과거 남자친구 열애 MBTI 몸매 키

조보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조보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텐트밖은 유럽 - 남프랑스'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보아는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