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보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조보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텐트밖은 유럽 - 남프랑스'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보아는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조보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어린시절 리즈사진과 성형 몸매 다이어트 고향 부모님 동생 남자친구 인스타 열애 MBTI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조보아 프로필 정보
  • 조보아 리즈 과거이야기
  • 조보아 남자친구 열애
  • 조보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조보아 프로필 정보

본명 - 조보윤

나이 - 1991년 8월 22일 (32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신체 - 키 165cm, 혈액형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졸업

MBTI - ENFP

데뷔 -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소속사 - 키이스트

▶조보아 리즈 어린시절

조보아 과거 어린시절에 발레를 하였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발레 선생님은 조보아의 몸이 뻣뻣해 안되겠다고 하여 발레를 포기하게 되었고 중고등학생일 때 외국어에 관심이 많아 외교통상부 장관을 꿈 꾸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에는 스튜어디스로 꿈이 바뀌었고 한서대학교 항공 관광학과에 진학을 하게 되는데 이 때에 조보아는 길거리 캐스팅 제안을 많이 받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조보아의 부모님은 반대를 하셨고 대신 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하게 되면 허락을 해주겠다고 하여 조보아는 승무원의 꿈을 그만두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다시 입학을 하게 됩니다. 당시 신입생보다 2살이 많은 조보아는 대학 생활에는 관심 없이 오직 연기자가 되기 위해 노력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조보아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첫 데뷔를 하게 되었고 같은해 드라마 '마의'에 출연을 이어가게 되지만 발연기 논란을 받으며 엄청난 비판을 받게 됩니다. 조보아 역시 부족한 연기력을 인정하였고 '마의' 출연당시 조보아의 출연 장면 중 몸매가 노출이 되는 장면만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조보아는 연기력 논란 때문에 연기 레슨을 따로 받고 대학에서 더욱 연기 공부를 하였지만 더이상 섭외가 되지않아 연기 활동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오디션을 보던 조보아는 영화 '가시'에 7번의 오디션 끝에 합격을 하게 되는데 절박한 마음에 베드신이 있었지만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도 조보아의 노출로 인해 조보아의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영화 '가시' 역시 흥행에 성공하지 못해 화제가 되지 못했고 최근 조보아가 '골목식당'으로 큰 인기를 얻은 뒤에 다시 조보아의 출연 장면이 화제가 되어 연관검색어에 '조보아 가시'라는 말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조보아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엄청난 몸매에 뛰어난 외모로 한때 '조보아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기기도 하였지만 조보아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되며 성형 논란은 사라지고 '조보아 어린시절', '조보아 리즈' 라는 연관검색어가 다시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조보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조보아 실물 영상 보러가기

■조보아 과거 남자친구 온주완 열애

조보아는 과거 배우 온주완과 사귀며 공개연인 관계로 지내기도 하였죠. 당시 조보아가 인기를 얻기 전이었으며 꽤 오랜 기간 연인 관계를 유지하였지만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현재는 남자친구 열애설은 나오지 않고 있는 상황이네요. 최근 많은 사랑으로 인해 드라마에 주연배우로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앞으로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조보아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류혜영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필모그래피

류혜영 프로필 나이 몸매 남자친구 배우 류혜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로스쿨'에서 '강솔A'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류혜영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

barobaro82.tistory.com

 

한가인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남편 연정훈 자녀 아들 딸

한가인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아들 배우 한가인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한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