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미 프로필 데뷔전 아역시절 얼굴

배우 이유미의 최근 소식으로는 이번주 방송 되는 'SNL 코리아 리부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발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 이유미죠. 오늘은 이유미 배우 프로필 정보와 과거 아역시절 고향 나이가족 학력 몸매 키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유미 프로필 정보
  • 이유미 과거 데뷔전 아역
  • 이유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유미 프로필 정보

나이 - 1994년 7월 18일 (29살)

고향 - 전라북도 전주시

신체 - 키 162cm, 몸무게 42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이연진

학력 - 대진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

MBTI - INFJ

데뷔 - 2009년 CF '한국피앤지 듀라셀'

소속사 - 바로엔터테인먼트

■이유미 과거 아역시절

이유미는 16살 어린 나이에 연기자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어릴 적 부터 막연하게 연기자가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런 이야기를 하지 못하고 있다가 동생 사진을 사진 콘테스트에 올렸는데 연락이 왔다고 하는군요. 동생을 따라갔다가 우연히 기회가 왔고 부모님께 연기를 너무 하고 싶다고 말씀드리며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이유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유미는 너무 어린 나이에 활동을 시작해 또래 친구들과의 추억이 없는게 아쉬움이라고 하는데 중학교 때 데뷔를 하며 학교를 자주 나가지 못해 또래 친구들에 비해 학창시절에 대한 추억이 없다고 하는군요. 이런 아쉬움 때문인지 이유미는 유독 학생 역할을 많이 연기하였는데 영화 '박화영'에서는 10대 청소년 역할을 하였고 '좀 예민해도 괜찮아'에서는 대학생 새내기 역을 그리고 '오늘도 무사히'에서는 사회 초년생 연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배역을 연기하였다고 합니다.

이유미는 2009년 데뷔를 하며 벌써 데뷔 한지 10년이 넘은 배우 입니다. 그 기간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아 갔는데 여러 영화들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가다 2017년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 에 '미달이' 역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이후 영화 '박화영' 에 이어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 갔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이유미는 연기에 대한 열망은 가득하다고 하는데 매년 조금씩 위로 올라가고 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열심히 앞을 향해 가고 있으며 조급해 하지 않고 천천히 탄탄한 실력으로 나아가는 배우가 되기를 원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대중들에게 '물음표 같은 배우', '뭘 하든 관심이 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는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성장하는 배우 이유미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유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유미 연기 모음 보러가기

 

정호연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오징어 게임'에서 '새벽'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호연은 2013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참가하면서 얼굴을 알리

barobaro82.tistory.com

 

김가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무게 실제성격 인스타

김가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무게 실제성격 인스타 배우 김가희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 걸'에서 '유상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가희는 영화 '박화영'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