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규영 프로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박규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남주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규영은 작년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였는데 올해 넷플릭스 '스위트홈'에도 출연하는 등 꾸준하게 연기를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박규영의 프로필 고향 나이 성형 몸매 학력 최근영상 몸매 MBTI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규영 프로필 정보

배우 박규영은 1993년 7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라고 하며 학력사항으로는 부산외국어 고등학교 중어과 -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박규영은 2016년 조권 뮤직비디오 '횡단보도' 로 데뷔 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박규영은 처음부터 연기자를 꿈꾸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부산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에 진학을 하였다고 하네요. 박규영은 대학교 재학 중 JYP엔터테인먼트의 러브콜을 받으며 연기 활동을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박규영은 사진 작업을 해보는 것을 재밌게 느껴서 그렇게 해보던 와중 '대학내일' 표지 모델을 하게 되었고 그걸 보고 JYP 소속사에서 연락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소속사와 대화 이후 연기를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박규영은 갑자기 진로를 변경하게 되었고 부모님의 반대를 걱정했지만 다행이 부모님은 허락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박규영의 부모님은 뭐를 하든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게 맞다고 하셨고 배우가 하고 싶으면 해보라고 이야기 해주셨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2016년 조권의 뮤직비디오와 웹드라마 '여자들은 왜 화를 내는걸까'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데뷔 이후 영화 '침묵' 에서 조연 여대생으로, 2018년 '괴물들' 그리고 '레슬러' 에서 '소영'역으로 출연을 하였어요.

박규영은 2016년 데뷔 이후 드라마에서는 아주 많은 작품을 보여주었습니다. 웹드라마로 출발을 한 뒤 2016년 '솔로몬의 위증' 출연 이후 '수상한 파트너' ,'마술학교' ,'KBS 드라마 스페셜 - 강덕순 애정 변천사' 와 '까까머리의 연애' 그리고 '그냥 사랑하는 사이' ,'추리의 여왕 시즌2' ,'제3의 매력' ,'참치와 돌고래' ,'로맨스는 별책부록' 에서 '오지율' 역과 '녹두꽃' 에서 '황명심'역으로 출연하는등 다수의 작품에서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다수의 드라와 영화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박규영은 액션에 대한 욕심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와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며 운동 신경은 있는 편이라 배워서라도 꼭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박규영은 최근 전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박규영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박규영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시원 나이 학력 서울대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