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도상우 프로필 나이 과거 홍석천

1그랜드캐년1 2020. 5. 14. 13:35

도상우 프로필 나이 과거 홍석천

배우 도상우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조승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작년 TV조선 드라마 '간택 - 여인들의 전쟁' 에서 '이재화'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였던 도상우는 연이어 드라마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도상우의 프로필과 과거 고향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상우 프로필 정보

도상우는 1987년 1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라고 하며 도상우 키 187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 그리고 외동아들이라고 하고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2008년 서울패션위크 이주영 패션쇼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라고 하네요.

도상우는 패션모델 출신 배우로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공효진의 전 남자친구 최호 역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도상우는 어린시절 악동은 아니었지만 굉장히 순진했다고 합니다. 외동이다 보니 혼자 있던 시간이 많아 외로움을 많이 타는 편이라고 하며 아직도 외로움을 많이 타서 친구들과 많이 어울리려고 해 서울에 간 뒤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다고 하는군요.

도상우는 어렸을 적 가수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연기에도 관심이 있었는데 연기와 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직업이 뭐가 있을까 고민했고 뮤지컬이 떠올라 잠시 뮤지컬과를 다니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가수나 연기자가 되려면 무조건 서울로 가야한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도상우는 서울로 올라 온 뒤 서울에서 아무런 연고가 없었는데 숙소가 지원되는 곳을 찾았고 그곳이 모델 에이전시 겸 아카데미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얻는 것도 없고 결국 3개월 만에 나온 뒤 여러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으며 그 과정에서 홍석천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대 커피숍에서 일할 때 만났고 연기 할 생각이 없냐며 제안을 하자 연기학원을 다니고 싶은 마음이 있던 도상우는 홍석천의 이태원 가게로 넘어가 3년을 일을 했다고 하는군요. 결국 케이플러스라는 모델컴퍼니 대표를 만나게 되어 본격적으로 모델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도상우는 모델 생활을 이어가다가 tvN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 라고 꽃미남을 선발하는 예능 프로그램에 나간게 인연이 되었고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라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때가 2011년이었고 이후 3년을 쉬다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로 복귀하였고 신인치고는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내 딸,금사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간택 - 여인들의 전쟁' 이후 이번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까지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배우 도상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도상우 인스타그램

 

Sang W(@sang_____w)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27.7천명, 팔로잉 435명, 게시물 78개 - Sang W(@sang_____w)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이시원 나이 학력 서울대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

barobaro82.tistory.com

 

이초희 과거와 몸매 나이

배우 이초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 '송다희'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초희는 2017년 드라마 '사랑의 온도' 이후 3년만에 드라마 출연을 하게 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