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정다은 프로필 나이 인스타

1그랜드캐년1 2020. 5. 25. 21:31

정다은은 현재 JTBC 드라마 쌍갑포차에 '강여린'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조금씩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배우 정다은 입니다. 오늘은 배우 정다은의 과거 고향 나이 학력 성형 몸매 소속사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정다은 프로필 정보

정다은은 1994년 6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정다은 키 16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의정부서중학교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이고 2012년 JTBC 'Made in U' 준우승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3년 2EYES 디지털 싱글 '까불지마'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iHQ라고 합니다.

정다은은 원래 걸그룹 2EYES의 메인 보컬이자 현재 배우입니다. 정다은이 어린시절 MBC '뽀뽀뽀'와 EBS '딩동댕 유치원'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사실은 정다은 보다는 EXO 세훈의 절친인 것으로 더욱 유명한데 세훈이 앨범 땡스투에 쓸 정도라고 하네요. 둘은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정다은은 고향을 밝히지 않고 있는데 말투로 봐서 경상도 출신으로 보인다고 하는군요.

정다은은 피시방에서 서든어택을 많이 해봤고 다른 게임도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게임 내 순위를 더이상 올리기 힘든 수준에 다다르면 다른 게임으로 갈아탔다고 하네요. 그리고 운동도 좋아해 의정부시청 앞 농구장에서 친구들이랑 농구도 하였다고 하는데 걸음도 팔자 걸음이었다고 하는데 엄청 남성스러워 같은 멤버였떤 다솜이 정다은을 보고 두근거렸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다은이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남성 스러운 모습은 숨긴다고 하는군요.

정다은은 멤버 혜린과 함께 개그 듀오로 웃찾사에 고정 출연을 하기도 했으며 별명은 '다니' 라고 하고 2EYES 멤버들 중 제일 안씻고 결혼을 빨리 할 멤버로 꼽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MBC every1 '비밀병기 그녀'에 출연을 하였으며 중간 평가 및 최종 순위에서도 결국 2위를 차지하는 등 다재다능함을 뽐내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 연기대결에서는 1위를 하였는데 그 때문에 배우자로 향하게 된 게 아닌가 하는군요.

정다은은 2016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플뢰르 드 디스'역에 캐스팅이 되어 뮤지컬 배우로 첫발을 내 딛었고 2016년 '두 남자'에 이어 '마녀'에서 칼을 쓰는 긴머리로 출연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고 이후 드라마 '바람이 분다','미스터 기간제'에 이어 '쌍갑포차'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다은은 예능감 또한 상당하다고 하는데 배우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약하는 정다은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정다은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박주현 배규리 나이 인스타

박주현은 곧 시작할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에 '배규리'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주현은 작년 데뷔한 신인 배우로 안정감 있는 연기와 예쁜 외모로 큰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

barobaro82.tistory.com

 

 

이초희 과거와 몸매 나이

배우 이초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 '송다희'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초희는 2017년 드라마 '사랑의 온도' 이후 3년만에 드라마 출연을 하게 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