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과 삶의지혜

KT 공시지원금 간단 조회방법

1그랜드캐년1 2020. 6. 12. 18:20

휴대폰은 계속해서 나오지만 매장에서 구매를 하러가도 무슨말인지 호갱이 되는건 아닌지 걱정이 많습니다. 공시지원금이라는 이야기는 들어본 것 같은데 이게 무슨말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죠. 오늘은 KT 공시 지원금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공시지원금은 원하는 휴대폰 모델과 요금제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요 어떻게 조회하는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선 네이버나 다음에서 'KT샵' 을 검색합니다. (가장 아래 KT샵 공시지원사이트 자동 연결 있습니다.)

2. 홈페이지 접속을 하게 되면..

KT샵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그 상태에서 1. '핸드폰 구매'를 누르면 2. '모델별 공시지원금'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를 클릭하게 되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이때 '단말할인 지원금' 과 '요금할인(선택약정)'이 나오게 됩니다. 

'단말할인 지원금'은 단말기의 출고가에서 할인을 받는 경우 와 '요금할인(선택약정)'은 요금제에서 할인을 받느냐 의 두가지 경우에서 선택을 하면 됩니다.

보통 '요금할인(선택약정)'에서 확인을 하는 경우가 많겠죠. 이 페이지에서 '요금제 다시 선택'을 누르게 됩니다.

이제 요금제 선택에서 본인이 사용할 요금제를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는 요금제는 비싼 요금제가 선택이 되어 있기에 본인이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여 완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이렇게 핸드폰에 따른 출고가와 공시지원금, 그리고 추가 지원금을 통해 단말대금도 확인이 가능하며 위에서 선택했던 단말할인과 요금할인 어떤것이 유리한지도 다 나와있습니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대리점을 찾아서 추가 지원금이 있는지 확인한 뒤 구매를 하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항상 이 '공시지원금'을 알고 있어야 하며 판매원의 현란한 말솜씨에 넘어가서는 안되겠습니다. 

-KT샵 공시지원금 사이트 바로가기-

 

[KT Shop] | KT 공식 온라인몰 KT Shop

메인 | KT 공식 온라인몰 KT Shop

shop.kt.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