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김성오 프로필 나이 아내 최유진

1그랜드캐년1 2020. 7. 12. 21:28

김성오 프로필 나이 아내 최유진

배우 김성오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조형우'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성오는 최근 영화 '해치지 않아'를 통해 코미디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악역이 아닌 다양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김성오의 프로필과 과거 부인(아내) 최유진 사진 러브스토리 자녀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오 프로필 정보

김성오는 1978년 9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라고 합니다. 키 180cm, 몸무게 70kg 이라고 하며 고향은 밝히진 않았지만 서울시 출생으로 보입니다. 학력사항으로 서울 노원구의 재현고등학교 - 경복대학교를 졸업하였으며 가족은 아내 최유진과 아들 김 아일이 있어요. 김성오는 2000년 극단 배우세상 단원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 입니다.

▷김성오 과거

김성오는 원래 연극 극단에 소속되어 연기력을 쌓았고 영화와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본격적으로 연기를 하기 직전 특공대를 다녀오며 군문제를 해결하였다고 하는군요. 특수부대여서 생명수당이 나왔고 한달에 4만원 정도의 수당을 모아 80만원을 만들어 그것을 종잣돈으로 삼아 연극계에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연극배우 직업을 반대하셨다고 하네요.

김성오는 배우를 원했지만 부모님은 반대를 하셨고 그 때문에 사이가 좋지 않아 7~8년간 같이 밥을 먹은 적도 없다고 합니다. 그러다 부모님께 믿음을 심어주기 위해 2009년에 SBS 11기 공채 탤런트 시험에 응시했고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였지만 대표적인 작품인 영화 '아저씨'에서 '종석'역을 맡아 소름끼치는 악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호평을 받기도 하였죠.

김성오는 그 이후 인기 드라마인 '자이언트'에서 사채업자인 '차부철'역을 맡았고 이 두배역을 잘 소화하며 팬들이 생기기 시작해 결국 드라마 '시크릿가든'을 통해 제대로 인기 폭발을 해냈는데 악역과 달리 개그 캐릭터를 맡았고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배우로써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고 스타였던 현빈과 함께 톱스타의 상징인 TV 광고까지 찍는 쾌거를 이루며 스타 배우의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김성오 아내 최유진

김성오는 2014년 12월 13일 아내 최유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당시에는 일반인 여성으로 알려졌는데 결혼 이후 김성오의 아내 최유진은 배우 출신이며 독립영화에서 만났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김성오의 아내 최유진은 김성오보다 5살 연하로 올해 나이 38살이라고 하네요. 독립영화에서 키스를 하였는데 그때 느낌이 너무 좋았고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며 김성오와 아내 최유진 사이에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김성오는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를 통해 악역과 강한 캐릭터로 출연을 하면서도 선한역할도 함께 보여주고 있죠. 김성오는 눈동자가 매우 밝은 갈색을 띄고 있어 동양적이면서도 묘하게 이국적인 느낌을 주기도 한데 왠지 김성오의 아들 역시 어린 나이지만 아빠를 닮아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를 보여주고 있어 미래가 기대가 되고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김성오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주빈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이주빈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배우 이주빈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이효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주빈은 뛰어난 외모로 최근 드라마와 예

barobaro82.tistory.com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배우 전종서는 최근 영화 '콜'에 출연해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영화 '버닝'에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