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도원 프로필 나이 결혼 작품활동

곽도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국제수사'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곽도원은 이번에 코믹 연기에 도전을 한다고 하는데요 함께 출연한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 등 인상파 배우들이 어떤 코믹 연기를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곽도원의 프로필과 힘들었던 과거 어린시절 이야기 고향 결혼 나이 인스타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곽도원 프로필 정보

곽도원의 본명은 곽병규 라고 합니다. 1973년 5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살이며 키 178cm라고 하네요. 최종 학력 사항 광남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하고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죠. 곽도원은 1992년 창극배우로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마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곽도원 어린시절

곽도원은 정말 고생이라는 생고생은 전부 하면서 어렵고 힘들게 배우로 성장을 하였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외향적인 성격을 보이지만 어렸을 때는 소심하고 내성적이었다고 하는데 초등학생 때 집에 친척들이 소셔서 노래를 하라고 시키면 노래 시켰다고 울고 창피하다고 울고 할 정도로 소심하고 숫기가 없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고등학교 2학년 때 교회 누나를 따라 연극을 봤고 연극의 재미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곽도원 어린시절

곽도원은 고등학교 졸업 이후 바로 극단에 들어가 연극배우로 14년을 보냈다고 합니다. 당시 곽도원 연봉이 200만원 정도였는데 다행이 극단에서 숙식을 해결하고 번 돈으로 속옷을 사고 담배를 살 돈은 있어서 생활에는 지장이 없었다고 하네요. 스무살에 무작정 극단에 들어가서 1년간 청소만 하다가 선배들과 술자리에서 눈물을 흘렸고 그러자 선배들이 연기 연습을 허락한 뒤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곽도원 어린시절

힘겹게 무대에 오른 곽도원인데 소심한 성격이 그대로라 무대에서 어색한 모습을 보였고 아동극으로 무대를 옮겨 아이들 앞에서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스머프 연기를 하며 연기를 시작했고 조금씩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지만 집에서는 죄인이었다고 하네요. 곽도원의 아버지는 6.25 참전 용사로 다리에 장애를 가지고 계셨으며 어머니는 지체장애가 있었다고 합니다. 관객은 즐겁게 해주려 했지만 집에 계신 부모님의 마음은 헤아려 본 적도 없었다며 스스로를 죄인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해요.

 

곽도원 일상생활 보러가기

 

곽도원 예능감 영상 보러가기

▷곽도원 어린시절

곽도원은 아동극을 한 지 4,5년이 되었을 때 어머니가 돌아가시게 되었고 제대로 효도 한번 못 했다는 자책감에 연기를 포기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대를 떠나지는 않았는데 연기를 포기한 것이 부끄러워 무대는 못서고 조명일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연희단 거리패' 광고를 보게되고 그곳으로 건너가 무려 7년 동안 연극만 생각하며 살았고 배우로 많은 성장을 하였다고 합니다.

 

곽도원 예능감 영상 보러가기

 

곽도원 나혼자산다 보러가기

곽도원은 오랜시간 '연희단거리패'에 있다가 선배들 말을 듣지 않아 쫓겨났다고 하네요. 이때 대표가 연극계 전체를 좌지우지하는 영향력을 가져서 눈밖에 났고 다른 극단에도 갈 수 없었다고 합니다. 곽도원은 이를 비관해 술만 먹다가 사귀던 여자친구와도 이별을 하게 되었고 이때문에 연극판에 복수를 하기 위해 충무로를 찾았고 단편영화부터 시작하라는 선배 오달수에게 조언을 구한 뒤 단편영화와 독립영화에서 숱한 단역으로 출연하다가 2010년 영화 '황해'와 2012년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에 출연을 하며 뜨기 시작 하였어요.

이후 곽도원은 영화 '변호인'에 공안 경찰 차동영 역을 맡아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고 드디어 2016년 20여년만에 처음으로 영화 '곡성'을 통해 주연배우로 출연을 하였고 조연배우에서 단번에 주연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죠.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갖고 있는 곽도원,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장소연 프로필 나이 과거

배우 장소연은 JTBC 2부작 드라마 '아이를 찾습니다'에 박혁권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장소연은 최근에도 영화 '반도'와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에 출연하는 등 조연배우지만

barobaro82.tistory.com

 

김환희 프로필 나이 과거 키

배우 김환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 '곡성' 으로 잘 알려진 김환희의 2020년 첫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