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서이숙 프로필 결혼 못 한 이유

1그랜드캐년1 2020. 9. 29. 23:32

서이숙 프로필 결혼 못 한 이유

배우 서이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박씨'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거기다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에서 '손영심'역으로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서이숙의 과거 어린시절과 나이 결혼 못한이유 프로필 학력 고향 드라마 친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서이숙 과거 어린시절

서이숙은 어려서부터 외롭게 자랐다고 합니다. 서이숙의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고 남동생은 중학생 때 사고로 인해 먼저 세상을 떠나게되었다고 하는군요. 이런 일 때문에 드라마를 절대 보지 않았다고 하는데 슬픈 내용이 나오면 눈물을 참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서이숙은 이후 고등학생 때 배드민턴 선수를 했다고 하며 대학 졸업 이후에는 수원에서 사회 체육 코치로 사회 생활을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서이숙 프로필 정보

서이숙은 1967년 10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라고 하네요. 고향은 경기도 연천군 출생이며 키 168cm 입니다. 최종학력사항 중앙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과 석사 졸업이며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에요. 서이숙은 1989년 연극배우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퀀텀이엔엠 입니다.

서이숙은 체육교사로 생활 하던 중 수원예술극장에서 연극을 보고 충격을 받게 됩니다.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없었던 시골소녀였던 서이숙은 학창시절 연극배우가 되겠다는 생각은 없었지만 콩트를 만들어 발표하는 등 끼를 가지고 있었는데 스무살이 되어서 연극을 알게 되었고 수원예쑬극장 단원 모집 공고에 지원을 하였는데 당시 집안이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않아 낮에는 2편의 아동극과 밤에는 2편의 성인극 무대에 올랐고 짬짬히 포스터를 붙이며 전단지를 나눠주며 힘든 생활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3년이라는 시간을 그렇게 보낸뒤 1989년 극단 '미추'에 들어가게 되었으며 처음에는 코러스로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대 때는 막연히 코러스를 하고 30대는 주인공들이나 선배의 연기를 보면서 따라 배우게 되었고 40대가 되어서야 맡은 배역 뿐 아니라 작품 전체를 볼 수 있는 내공이 생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약 20년을 연극무대에서 연기를 하다 영화와 드라마에 진출을 하게 되었으며 이제 배우로 인정을 받던 중 44살 나이에 처음으로 종합건강검진을 받다가 갑상생암 판정을 받는 일도 겪었다고 하네요.

서이숙 결혼 못 한 이유

다행이 치명적인 암이 아니라 수술을 하며 완치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이숙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인데 연극을 하면서 젊었을 때는 작품과 배역 외에는 신경을 쓸 수 없었고 지금은 관심을 가져보려 하니 너무 바빠서 남자를 만나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서이숙은 독신주의자는 아니며 친구 같은 남자를 만나 연애도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조만간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이도현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작품활동

이도현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작품활동 배우 이도현은 시작을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도현은 올해 JTBC 드라마 '18 어게인'에 주연으로 출연을

barobaro82.tistory.com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배우 안은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에서 주연인 '김영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은진은 올해 드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