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도현 과거 군대 최근영상

배우 이도현은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주연 '최강호'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도현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럼 오늘은 배우 이도현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얼굴 나이 고향 학력 인스타그램 안경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도현 프로필 정보

배우 이도현의 본명은 임동현이며 1995년 4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82cm, 체중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졸업이라고 합니다. 이도현은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도현은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정경호의 아역으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조정부 3인방 중 한 명인 '동해범'역으로 서서히 이름을 알리다 2019년 '호텔 델루나'에서 여주인공 장만월의 과거 회상에서 등장하는 호위무사 '고청명'역으로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이후 '18 어게인'에서 '고우영'역을 맡아 처음으로 주연으로 발탁이 되었고 '5월의 청춘'에서 첫 메인 남자 주인공 역할로 '황희태' 역에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이도현은 학창시절 늘 이어달리기에서 마지막 주자를 맡아 인기가 많았다고 하며 초등학교 발렌타인데이에 책상 위에 초콜릿이 너무 많아 어머니와 함께 들고 집에 갔다고 하는군요. 학창시절 농구선수를 꿈꿨지만 중학교 때 고양시 대표였다고 하며 다른 학교에 가면서 농구를 접고 우연히 배운 연기에서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도현은 대학 입시를 실패하고 재수학원에 가기 전에 카페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는데 카페 아르바이트 라는 게 서빙 같은 아르바이트가 아닌 카페 공사하는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해요. 5달 동안 아르바이트에서 발성과 같은 많은 것을 배웠다고 하며 이후 인터뷰에서 인생의 터닝 포인트로 재수를 꼽기도 하였습니다. 이도현은 현대무용, 아크로바틱 등을 했다고 하며 예능에서 이런 춤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이도현은 운동신경이 좋은 편이며 여가 시간에 반려견 가을이랑 산책을 즐기는 등 실제로도 운동을 좋아하는데, 특히 구기 종목인 농구와 풋살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도현은 최근 여자친구 관련 논란이 생겨 온라인 팬클럽 중심으로 환불 문의가 생기는 일이 있기도 했죠. 하지만 이도현은 여자친구가 아니라 지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스위트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이어가는 배우 이도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라미란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키

라미란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키 배우 라미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사모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라미란은 최근 영화를 통해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