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수빈 프로필 성형전 골반 몸매

채수빈은 현재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거기다 영화 '해적 : 도깨비 깃발'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 영화와 드라마, 연극까지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채수빈 프로필 나이와 과거 고향 학력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열애 청바지 화보 실물 인스타 키 발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수빈 프로필 정보

채수빈의 본명은 배수빈이며 1994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 출생이며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졸업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친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채수빈은 데뷔 전 각종 광고를 통해 얼굴을 비추다 2014년 연극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채수빈은 배우로 데뷔한 이후 MBC 단막극 '원녀일기'와 KBS2 미니시리즈 '스파이'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게 되고 2015년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파격적으로 주연에 발탁이 되었습니다. 채수빈은 '파랑새의 집' 직전의 작품에서 각기 다른 배역을 맡아서도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이며 호평을 받았고 그 덕인지 배우로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주연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어요.

채수빈이 짤은 연기 경력에도 주연배우로 성장을 하게 된 데는 나이에 비해 뛰어난 연기력과 또렷한 발성, 발음과 대사의 전달력이 또래의 여배우에 비해서 상당히 좋은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상반되는 캐릭터에도 신인들이 흔히 겪는 연기력 논란을 일으키지 않았는데 이에 대해 채수빈은 작품에 들어가기에 앞서 맡은 캐릭터를 해석하거나 연구하는 등 상당히 노력을 많이 한다고 밝혔어요.

■채수빈 성형전 몸매

그런데 채수빈은 최근 뛰어난 외모와 몸매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호불호가 갈리는 외모라는 반응이 있었는데 채수빈은 스스로 어떤 배역을 맡기에 장점이라고 여긴다고 했으며 코를 성형했다는 이야기도 있었지만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성형수술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스스로도 성형은 하지 않은 얼굴이라고 하였으며 넓은 미간을 단점으로 뽑히고 하였습니다.

■채수빈 몸매

채수빈은 여러 사진들로 확인이 가능하지만 몸매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167cm, 몸무게 47kg로 미스코리아 급 몸매를 가지고 있는 채수빈은 작은 얼굴에 엄청난 골반라인으로 인해 남성팬 뿐만 아니라 여성팬들 역시 채수빈을 부러워 하는 반응이 있었어요. 특히 채수빈이 청바지를 입고 있는 사진이 알려졌고 채수빈의 골반 라인으로 인해 성형 골반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였죠.

채수빈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도 2014년 대학로 '그와 그녀의 목요일'에 출연하였으며 2016년에도 '블랙 버드' 그리고 작년부터 '앙리할아버지와 나'에서 '콘스탄스'역을 맡아 올해까지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그 사이에도 영화와 드라마에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채수빈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