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전성애 프로필 남편 아들 딸

1그랜드캐년1 2020. 11. 16. 22:09

전성애 프로필 남편 아들 딸

배우 전성애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전성애는 연예인 가족으로 특히 남편 장광은 아주 잘 알려져 있죠. 그런데 아들과 딸 역시 연예인이라고 하며 상당한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은 배우 전성애의 가족 집안 과거 나이 남편 장광 결혼 졸혼 아들 딸 드라마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성애 프로필 정보

배우 전성애는 1956년 3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6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가톨릭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남편 장광과 딸 장윤희, 아들 장영이 있으며 2001년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시크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전성애는 연극과 영화, 드라마를 통해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에서 단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으며 2010년 KBS2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공주댁으로 출연해 큰 호응을 얻기도 하였죠. 전성애의 대표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연희동 아줌마' 역을 맡아 좋은 연기로 많은 인지도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전성애 남편 장광

전성애의 남편 장광 역시 배우죠. 하지만 장광이 가난한 연극배우일때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는데요 남편 장광이 젊었을 때 돈은 벌어오지 못하면서 잘 하지도 못 해 아름다운 추억도 없고 행복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왜 결혼을 하게 된지도 모르겠다고 하였으며 다행이 지금이라도 잘해보겠다고 양말도 접고, 수건도 잘 접으며 마사지도 잘 해주는데 이혼도 결심했었다고 말하자 장광이 땀을 흘리면서 1시간씩 마사지를 해주며 이혼으로 이어지지는 않았다고 하는군요. 

■전성애 남편 아들 딸

전성애와 남편 장광은 결혼 이후 아들 장영과 딸 장윤희를 출산하였습니다. 아들 장영 역시 배우의 길을 걷고 있으며 딸 장윤희는 예명 '미자'로 활동 중이며 MBC 19기 공채 개그우먼 출신이며 '코미디에 빠지다' 등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딸 미자는 공채 개그맨 출연 전 KBS 2TV 개그스타의 '동화뉴스' 코너에서 앵커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전성애 남편 아들 딸

전성애와 남편 장광은 쉴 새 없이 바쁜 틈에서도 최우선 과제로 딸 미자의 결혼식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예능 프로그램 '내 딸의 남자들' 시즌2와 3에 출연을 하였으며 운명의 짝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딸 미자는 개그우먼과 MC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과연 모든 가족들이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가게 될 수 있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장광 프로필 아내 딸 미자

장광 프로필 아내 딸 미자 결혼 배우 장광은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 딸 미자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장광은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조연배우로 감초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barobaro82.tistory.com

 

차화연 프로필 남편 이혼

배우 차화연은 올해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왕대란'역으로 출연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차화연은 지난해에도 연기대상에 도전했

barobaro82.tistory.com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오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소방관'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