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태오 프로필 나이 근육 MBTI 키

배우 강태오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주인공 '이영화'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최근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과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 주연배우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강태오의 프로필과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가족 성형 몸매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열애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강태오 프로필 정보

배우 강태오의 본명은 김윤환이며 1994년 6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출생이고 키 18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작전고등학교 졸업이고 가족은 2남 중 차남 이라고 합니다. 강태오는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맨오브크리에이션 입니다.

강태오는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한국과 베트남 합작드라마 '오늘도 청춘'에서 주연배우를 맡아 베트남에도 이름을 알렸어요. 그리고 소속사 판타지오 소속 배우들로 구성된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중 한 명입니다. 이 그룹 활동으로 중국과 홍콩 등에서 팬미팅과 음반활동을 하기도 하여 한류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강태오는 MBC '드라마 페스티벌 - 수사반장'에서 유행에 민감한 청소년이자 버스회사 사장 아들 남남철 역을 맡아 최우식과 함께 7~80년대 멋쟁이 룩을 보여줬고, 드라마 '여왕의 꽃'에서는 아버지의 빚을 갚기 위해 열심히 아르바이트를 하며 살아가는 허동구 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2019년 KBS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에서 '차율무'역을 맡았고 정통사극이 아니었음에도 어린 주인공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사극 발성과 차분한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강태오는 사극에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특히 극 중후반에는 강태오는 까만 한복을 입고 액션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잘생긴 외모 덕에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여주인공인 김소현과 연기에서 너무나 사랑하는 여인에게 모든걸 다 줄 수 있는데 마음만 받으면 된다고 하면서 눈물어린 고백을 했는데 요즘 보기 드문 사극 멜로연기의 정석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결국 강태오는 이 작품으로 데뷔 이후 첫 신인상을 받기도 하였네요.

강태오는 이 작품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 출연하였으며 영화에도 출연하였는데 단편영화들에 이어 2018년 영화 '명당'에서 조연인 '원경'역을 맡으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강태오는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철봉같은 맨몸운동을 좋아한다고 답하기도 하였어요. 숙소에 철봉을 설치해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강태오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강태오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강태오 박은빈영상 보러가기

 

박은빈 프로필 나이 몸매 남자친구

박은빈 프로필 나이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배우 박은빈은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연모'의 좋은 연기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나름 대상 수상을 기대했는데 안타깝게 내년을 기약하게 되

barobaro82.tistory.com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