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곽시양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1그랜드캐년1 2020. 12. 7. 23:49

곽시양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배우 곽시양은 예능 '갬성캠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곽시양은 최근 끝난 SBS 드라마 '앨리스'에서 '유민혁'역을 맡아 김희선 상대역으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영화 '장사리'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곽시양인데요 이번엔 예능에도 도전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곽시양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고향 집안 학력 과거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곽시양 프로필 정보

배우 곽시양의 본명은 곽명진이며 1987년 1월 15일생으로 나이 34세 입니다. 서울이 고향이라고 하고 키 185cm 체중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는군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4명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환경토목과 중퇴라고 합니다. 곽시양은 2014년 영화 '야간비행'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곽시양 과거는

곽시양은 과거 중학교 2학년 시절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노래를 좋아했으며 가수가 되기 위해 학교가 끝나면 종일 연습실에서 연습만 했다고 합니다. 곽시양의 어머니는 곽시양의 꿈을 지지했지만 아버지는 공무원이나 육군사관학교에 입학해 군인이 되길 바라셨기에 아버지 앞에서는 꿈을 숨기고 연습생 생활을 할 때도, 모델로 데뷔를 했을 때도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곽시양 인스타 보러가기

■곽시양 과거는

곽시양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하던 중 개인적 사정으로 인해 그만두고 모델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모델일을 하는 친구들이 많았고 우연히 한 대학의 졸업작품 모델로 서게 되면서 모델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교통사고 때문에 1년도 런웨이에 서지 못했지만 그 사이 광고와 뮤직비디오 출연 기회가 생겼고 그 때 알게 모르게 연기에 대해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곽시양 먹방영상 보러가기

곽시양은 군대를 다녀온 뒤 본격적으로 연기에 발을 들이게 되었는데 군대 제대 이후인 2014년 신인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당시 '야간비행'PD에게 연락이 와서 신인이였지만 주연 배우로 동성애자 캐릭터를 뛰어나게 소화하며 강력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곽시양은 과거 여자친구와의 연애 경험을 떠올리며 동성애 연기에 힘을 얻게 되었고 이 작품은 베를린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이 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곽시양 데뷔전스토리 보러가기

이후 곽시양은 10000:1의 경쟁률을 뚫고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의 주인공으로 발탁이 되었으며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꽃미남 요리사 '서준'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레기 되었습니다. KBS 2TV 일일 드라마 '다 잘될 거야'에서는 '강기찬'역을 맡아 공중파 드라마 첫 주연을 맡게 되었으며 이 작품으로 인해 2015 KBS연기대상에서 일일극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어요.

곽시양은 최근 드라마 '웰컴2 라이프'와 영화 '목격자','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예능으로는 2015년 배우 김소연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린 뒤 최근에도 '정글의 법칙', '런닝맨'등 예능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큰 키와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곽시양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