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세현 프로필 과거 데뷔전 작품활동

배우 박세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연선'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세현은 올해 영화 '길복순'에서 전도연 아역으로 출연하여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박세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박세현 프로필 정보
  • 박세현 데뷔전 과거얼굴
  • 박세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박세현 프로필 정보

본명 - 박세현

나이 - 1998년 9월 7일 (25살)

고향 - 서울특별시 동작구

신체 - 키 163cm

학력 - 계원예술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데뷔 - 2018년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

소속사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박세현 리즈 과거얼굴

배우 박세현은 드라마 '빅마우스', '오월의 청춘', '청춘기록'을 비롯해 영화 '앵커', '괴기맨숀', '제8일의 밤'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길복순’에서 전도연(길복순)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죠. 박세현은 의도치 않게 공포 영화만 연달아 세 편을 찍었는데 '제8일의 밤'을 비롯해 '여고괴담 : 모교', '괴기맨숀'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세현은 고등학교 동기들 사이에서는 '아기새'라는 애칭으로 불렸었다고 하며 성신여자대학교에 차석으로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존경하는 배우로는 천우희를 꼽았는데 박세현이 고등학생일 때 영화 '한공주'를 보고 감탄을 했다고 하는군요. "천우희만큼 되어도 소원이 없겠다"라고 이야기하고 다닐 정도로 좋아했다고 하며 꼭 한 번 만나고 싶어 했는데 2022년 영화 '앵커'에 함께 출연하면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세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박세현은 최근 영화 '앵커', '리멤버', '길복순', '믿을 수 있는 사람' 등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는 티빙 '어른연습생', MBC '빅마우스',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 이어 이번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 출연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 박세현은 순수한 배우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성공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니 어두워지기만 해서 순수를 잃지 않게 노력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세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세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세현 인터뷰영상 보러가기

 

 

이종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이종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이종원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 '김건'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이종원은 2018년 데뷔한 신인배우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