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신지훈 프로필 나이 결혼 작품활동

배우 신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채널A 드라마 '가면의 여왕'에서 '차레오'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지훈은 최근 MBC 드라마 '하자있는 녀석들' 이후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신지훈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몸매 남친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지훈 프로필 정보

배우 신지훈은 1988년 4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87cm, 몸무게 80kg 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모델로 데뷔를 했었다고 합니다. 배우로는 2014년 SBS 드라마 '피노키오'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지훈 과거

신지훈의 아버지는 신지훈이 공부를 열심히 해서 꿈을 이루기를 바라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지훈은 공부가 전부가 아니었고 21살이 되어 군대를 다녀왔다고 하네요. 한번 사는 인생 제대로 살아보겠다고 반항을 했지만 아버지가 허락을 해 주시지 않았고 신지훈은 '끝장을 보고 오겠다'는 생각으로 무작정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버지와 연락을 하지 않을 생각까지 하며 자신의 꿈을 위해 상경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3~6개월 동안 도전을 해보고 안되면 돌아오겠다고 하고 서울을 왔지만 생각처럼 되지 않아 포기를 해야할 찰나 마지막으로 본 오디션에서 다행이 잘 되었다고 합니다. 신지훈은 그렇게 모델로 데뷔하게 되었고 부모님은 잡지에 나온 모습을 스크랩해놓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는 본방송도 다 챙겨봐주고 재방송까지 챙겨보면서 제일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 주셨다고 하네요.

신지훈은 다소 늦은 나이에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고 아직도 '신인배우'라는 말이 따라다니고 있어요. 연기의 밑바닥부터 시작하였는데 웹드라마로 처음 연기를 시작해 드라마 단역, 영화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올렸습니다. 드라마 '별난가족', '하자있는 인간들'과 영화 '어떤이의 꿈' ,'우리들의 일기'에 출연하는 등 조금씩 많은 작품을 이어가고 있는 신지훈,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신지훈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신은정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자녀

신은정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자녀 배우 신은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선우수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은정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

barobaro82.tistory.com

 

유선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차효주

유선 프로필 나이 남편 차효주 배우 유선은 현재 방송중인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에서 주연인 '김태온'역을 맡고 있으며 시작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허쉬'에서도 '양윤경'역으로 출연을 한다

barobaro82.tistory.com

 

이정진 프로필 인성 결혼 여자친구

이정진 프로필 인성 결혼 여자친구 배우 이정진은 오늘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였습니다. 이정진이 출연한 이번 방송이 올해 첫 스케쥴이라고 알리며 현재 아무런 일 없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