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윤영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최윤영이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에 배우 한보름, 엄현경, 이주우와 함께 나와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숏컷,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배우로 오늘은 최윤영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결혼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탤런트 최윤영 프로필 정보

최윤영은 1986년 9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고양군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능곡초등학교 - 능곡중학교 -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최윤영은 2008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킹스랜드 입니다.

탤런트 최윤영은 2008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그 전에 이효리의 백댄서를 하기도 했었다고 하며 슈퍼주니어의 은혁, JYJ의 김준수, 배우 전소민과 초등학교 - 중학교 동창이라고 하네요. 최윤영은 동기들 중 가장 잘 된 케이스라고 하는데 데뷔전 극단에서 기초를 갈고 닦아 차근차근 배우의 길을 걸어오다 2010년 '제빵왕 김탁구'를 시작으로 '내 딸 서영이', 영화 '코리아'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알렸으며 SBS 주말극 '열애', 영화 '그댄 나의 뱀파이어', '고양이는 있다'에 주연작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최윤영은 선한 이미지 때문에 작품에서도 주로 착한 역할을 맡아 왔지만 악역에 대한 자신감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전 극단에 있을 때에는 오히려 주인공 여자를 괴롭히거나 탈선 여고생, 가난 때문에 바람피우는 여자 등 나쁜 역할을 많이 했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20대 까지는 인지도를 쌓는게 목표였고 그 생각대로 되었으며 30대의 목표는 여우주연상을 노려보겠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점점 비중을 올려가고 있는 최윤영이 과연 남는 4년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최윤영 인스타 보러가기

 

최윤영 댄스영상 보러가기

최윤영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자친구 열애설도 전해지지는 않았습니다. 남자친구가 생기면 어머니와는 솔직하게 잘 이야기를 나눈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아버지는 건설업계에 계신다고 하는군요. 부산에서 아파트를 짓기도 했다고 하며 건설 분야에 일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언니는 전직 군인으로 대위전역, 형부는 현직군인 소령이라고 하네요. 대단한 집안이라는 생각까지 드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최윤영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한보름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키

한보름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키 배우 한보름은 내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보름은 최근 끝난 KBS2 주말드라마 '오!삼광빌라'에 출연하며 좋은

barobaro82.tistory.com

 

서예지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서예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배우 서예지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이브'에서 '이라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예지는 최근 좋지 못한 사건으로 논란이 되기도 하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