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진혁 프로필 나이 성형 작품활동

배우 최진혁은 이번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진혁은 지난해 드라마 '루갈'과 '좀비탐정' 출연 이후 예능에 종종 출연하며 얼굴을 비추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최진혁의 프로필 나이 과거 코성형 몸매 여자친구 결혼 아내 고향 학력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진혁 프로필 정보

최진혁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김태호이며 1986년 2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고향은 전남 목포 출생이라고 하고 키 18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문대학 모델과 중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에 외동이라고 합니다. 최진혁은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대상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지트리크리에이티브' 라고 하네요.

최진혁은 목포에서 외아들로 태어났고 전남제일고등학교 졸업 이후 가수가 되고 싶은 꿈을 안고 스무살 때 혼자서 서울로 올라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음반 준비를 하다가 밴드가 하고 싶어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에 나가게 되었으며 6,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TOP 10에 들며 최종 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2006년 KBS 드라마 '일단 뛰어'를 통해 연기자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진혁은 데뷔 당시 많은 고민을 했었다고 합니다. 실력에 대한 회의감과 배우 일에 대한 불안감이 엄청 컸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당시 최진혁 스스로의 연기력이 너무 못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으며 작품이 없을 때는 너무 불안해서 평범하게 회사에 다니는 친구들처럼 안정적으로 사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을 하면서도 스스로를 다독이면서 버텼다고 해요. 하지만 무명은 길어지게 됩니다. 최진혁은 무명 배우 생활을 이어가다 2010년부터 본명을 버리고 최진혁이라는 예명을 사용하게 됩니다. 당시 최진혁이 본명을 버리고 예명을 사용하게 된 이유가 배우로서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 때문이었다고 하는데 그때 이후 2010년 '괜찮아, 아빠 딸','로맨스가 필요해'등에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기도 하였어요.

■최진혁 코성형

하지만 이 작품으로도 주목을 받기에는 힘들었는데 이 과정 속에서 얼굴에 변화가 느껴지기도 한데 이 때문인지 연관검색어에 '최진혁 성형전','최진혁 코성형' 같은 말이 생기기도 하였네요. 최진혁은 2013년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비중이 크지 않은 '최강치 아버지' 역으로 출연을 하였는데 호평을 받게 되고 '최진혁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들으며 한번에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최진혁의 인기와 함께 이 작품까지 함께 흥행에 성공하기도 하였죠. 거기다 가수를 꿈꿨던 과거 만큼 이 작품에서 OST를 직접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최진혁의 성형수술에 대해서는 기존에 있던 코에서 콧볼을 줄이고 코모양을 다시 잡는 성형수술을 했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최진혁 여자친구

최진혁은 이 작품 이후 '상속자들', '응급남녀', '오만과 편견' 등에 연이어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터널'과 '마성의 기쁨', '황후의 품격'등 계속해서 활발한 드라마 출연을 이이가고 있습니다. 최진혁은 2014년 영화 '신의 한 수'에 출연을 해서 악역이지만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최진혁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 한때 배우 손은서와 공개 연애를 하기도 하였어요. SBS 드라마 '내 딸 꽃님이'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오랜 연인으로 남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지만 바쁜 연예활동 때문에 1년을 넘지 못하고 6개월만에 결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최진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류한비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가족 작품활동 인스타

류한비 프로필 학력 가족 필모그래피 배우 류한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서 '유니스'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류한비는 아역으로 배우 활동을 이어왔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