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하늘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최진혁 자녀

배우 김하늘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멱살 한 번 잡힙시다'에서 '서정원'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화인가 스캔들'에서 '오완수'역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글에서는 김하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최진혁 직업 집안 자녀 작품활동 골반 근황 인스타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김하늘 프로필 정보
  • 김하늘 리즈 과거이야기
  • 김하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김하늘 골반 몸매
  • 김하늘 결혼 남편 최진혁 자녀

■배우 김하늘 프로필 정보

나이 - 1978년 2월 21일 (46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7cm,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남편 최진혁, 딸

학력 -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졸업

종교 - 천주교

MBTI - INFP

데뷔 - 1996년 모델 '스톰'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김하늘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김하늘은 1998년, 영화 '바이 준'으로 당시 모델이었던 유지태와 함께 영화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영화는 흥행에 실패했지만 김하늘은 차세대 스타로 불리며 주목을 받았죠. 일찍부터 충무로 관계자들과 PD들로부터 '티 없이 맑아 보이면서도 깊은 절망이 묻어나는 이중적인 이미지를 가진 여배우'로 각광받은 덕분에 곧바로 '해피 투게더', '햇빛 속으로' 등의 드라마의 주연으로 바로 발탁되어 인지도를 높여가며 활동하다 영화 '동감'에 출연해 지금까지 청순한 이미지의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하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김하늘은 이듬해 드라마 '피아노'에서 여주인공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2002년에는 학생과 선생님의 사랑이라는 파격적인 주제를 다루어 주목을 받았던 드라마 '로망스'에 출연해 스타의 반열에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2003년에 개봉한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로 대박을 치기도 하였죠. 이후 2004년 한 해에만 드라마 1편, 영화 3편이나 개봉할 정도의 전성기를 보냈지만 흥행에는 실패하다 2008년에는 드라마 '온에어'에 출연해 다시 한번 전성기를 보냈습니다.

김하늘은 이후에도 영화와 드라마에 꾸준한 출연을 이어갔으며 데뷔 이후로 늘 주연급만 맡았고 한번도 단역 및 조연을 해 본 적이 없는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6년 남편 최진혁과의 결혼 이후에도 드라마 '공항 가는 길'에 출연했고 2016년 KBS 연기대상 대상 후보에 올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죠. 2019년에는 출산 후 JTBC '바람이 분다'에 감우성과 출연했고 2020년에는 JTBC '18 어게인'에 출연해 나이차를 뛰어넘는 로맨스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김하늘 골반 몸매

김하늘은 드라마 '신사의 품격' 이후 몸매 좋은 여배우로 통하고 있습니다. 김하늘이 제작 발표회 때 입은 올화이트 의상이 큰 화제가 되었는데 특히나 '골반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그동안 가려져있던 몸매를 보여주었어요. 사실 드라마 '온에어' 이후로 꾸준한 운동과 웨이트로 몸매를 몇 년간 만들었다고 하는데 데뷔 초반만 해도 완전히 마른 몸매였는데 김하늘이 20대 시절 제일 듣기 싫어하는 말이 '연약해 보인다'였고 청순한 이미지로만 한정되는 것을 탈피하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김하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하늘 리즈시절 보러가기

■김하늘 결혼 남편 최진혁 자녀

김하늘은 지금의 남편 최진혁과 2016년 3월 19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최진혁은 김하늘보다 1살 연하이며 직업은 사업가라고 알려져 있어요. 결혼 이후 2018년 5월 28일 딸을 출산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참고로 김하늘의 남편 얼굴은 제대로 공개하지 않았으며 남편과 골프를 치러 다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김하늘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한채아 프로필 본명 리즈 고향 남편 차세찌 자녀 작품활동 키

한채아 프로필 리즈 본명 남편 차세찌 자녀 배우 한채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유윤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채아는 SBS 예능 프로그램 '

barobaro82.tistory.com

 

연우진 프로필 나이 본명 실물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연우진 프로필 나이 실물 결혼 키 배우 연우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서 젊은시절의 한정현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연우진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