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광수 프로필 과거얼굴 이선빈 근황

배우 이광수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틈만나면'에 1회 게스트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광수는 최근 드라마 '노 웨이 아웃'과 '악연'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광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집안 고향 아버지 회사 가족 학력 여자친구 이선빈 열애 결혼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광수 프로필 정보
  • 이광수 리즈 과거이야기
  • 이광수 집안 아버지
  • 이광수 결혼 여자친구 이선빈
  • 이광수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배우 이광수 프로필 정보

나이 - 1985년 7월 14일 (38살)

고향 - 경기도 남양주시

신체 - 키 190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

가족 - 아버지 이종호, 어머니, 여동생 이보람

학력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 졸업

군대 - 육군 제 6포병여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8년 MBC 시트콤 '그 분이 오신다'

MBTI - ISFP

소속사 - 킹콩 by 스타쉽

■이광수 리즈 과거이야기

이광수는 과거 어려서부터 사람들 앞에 서는 것을 좋아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여동생과 대본을 짜서 친척들 앞에서 연극을 하곤 했었다고 하며 고등학교 2학년 때 아르바이트를 해서 번 돈으로 모델 아카데미에 등록을 했고 19~20살이 되어서는 극단에 들어가 아동극을 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이광수는 본격적으로 연기를 배우고 싶어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진학했고 몇 편의 광고에 출연을 하였으며 군대를 제대한 뒤 모델 활동부터 시작해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광수는 데뷔전 배우의 꿈을 꾸고 있었을 때 키가 너무 커서 배우로서는 성공하기가 힘들것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출연 이후 SBS 예능 '강심장'에 출연했다가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시 예능 '패밀리가 떴다2'를 만들었던 조효진PD가 '런닝맨' 이라는 새 예능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강심장' PD가 이광수를 추천했고 이광수는 그렇게 '런닝맨'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광수가 인기를 얻게된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사실 이광수가 오디션을 본 역할은 윤시윤이 맡은 배역이었다고 합니다.

■이광주 집안 가족 아버지

이광수는 시트콤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위해 바가지 머리와 수염을 기른 상태로 출연을 해서 평범한 집안에서 자랐을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사실은 은수저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이광수 아버지는 원래 다우닝 가구의 임원이었다가 2016년에는 대표이사가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다우닝 가구는 1980년에 서울에서 설립된 오래된 가구 회사로 상당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요. 실제로 다우닝몰에 들어가면 다우닝 회사의 주소와 이광수 아버지 이름까지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광수의 큰 키 역시 집안 가족 내력이라고 하는데 아버지가 179cm, 어머니가 165cm, 여동생 키도 163cm 라고 합니다.

■이광수 여자친구 이선빈 결혼

이광수는 '런닝맨' 출연 이후 많은 인기로 여러 영화에 출연을 이어가기도 했는데 '런닝맨' 출연 당시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선빈과 2018년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당당히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커플이 되기도 하였는데 당시 이선빈은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밝혔으며 연인으로 발전된 이후 아직까지도 결별 소식 없이 잘 지내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인기 예능에서 갑자기 하차를 선택하게 된 이광수인데 조만간 건강 회복하고 다시 복귀 하는 이광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광수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이광수 레전드영상 보러 가기

 

-이광수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박해수 프로필 과거얼굴 가발 모발이식

박해수 프로필 과거얼굴 가발 모발이식 박해수가 출연한 영화 '양자물리학'이 이번 추석 특집 영화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현재 대세 배우인 서예지와 함께 출연한 영화라 더욱 기대가 되네요

barobaro82.tistory.com

 

신민아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결혼 키

신민아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결혼 키 배우 신민아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윤혜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민아는 2019년 드라마 '보좌관2' 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