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환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키

배우 이태환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드라마 'DNA 러버'에서 '서강훈'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군대를 제대하고 다시 활동을 시작하고 있어요. 오늘은 이태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군대 복근 열애 여자친구 인스타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최근영상 수상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태환 프로필 정보
  • 이태환 집안 과거얼굴
  • 이태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태환 프로필 정보

나이 - 1995년 2월 21일 (29살)

고향 - 서울특별시 노원구

신체 - 키 188.8cm, 몸무게 78kg, 혈액형 AB형

학력 -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졸업

가족 - 부모님, 형

종교 - 불교

군대 - 육군 제22보병사단 병장 전역

MBTI - ENFJ

데뷔 -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

소속사 - 맨오브크리에이션

■이태환 리즈 과거이야기

이태환은 모델 출신 배우로 16살 때 부터 모델일을 하였으며 모델과가 있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지원해 패션모델과에 수석으로 입학하였습니다. 이태환은 고등학교 다니고 있을 당시 YG, JYP, FNC 등 대형 기획사로부터 아이돌 제의를 받기도 하였지만 거절하였고 현재의 소속사인 '판타지오' 에 들어가며 신인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이태환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이며 멤버 중에서 나이가 가장 어린데 키는 가장 크다고 하는군요. 이태환은 2013년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1'로 데뷔 하였으며 성숙한 비주얼과 엄청난 몸매로 나이 많은 캐릭터를 자주 맡았는데 '돌아와요 아저씨' 작품에서는 이태환 나이가 20대 초반이었지만 30대 초반의 조폭 역할을 소화하였고 드라마 W 에서는 자신보다 6살이 많은 이종석의 경호원으로 나와서 이종석에게 형이라고 불린다고 하는군요.

■이태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태환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에서도 본인보다 3살이 많은 박은빈의 키다리 아저씨 역할을 하였으며 '황금빛 내 인생' 에서는 자신보다 6살이 많은 신혜선의 동갑 친구로 나왔으며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에서는 7살이나 많은 박서준의 형으로 나와서 박서준에게 형으로 불리는건 물론이며 9살이나 많은 박민영에게도 오빠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이태환은 과거 서은수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지만 서로 아니라고 부인을 하였는데 자신의 이상형으로 잘 웃고 밝으며 조금은 리드해주며 이끌어줄 수 있는 여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롤 모델은 차승원과 김우빈으로 꼽기도 하였네요. 주연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태환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계속 좋은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태환 화이팅!

 

이태환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이태환 근황 영상 보러 가기

 

 

정인선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남자친구

정인선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결혼 정인선은 현재 SBS 예능 '골목식당'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끝난 tvN 드라마 '싸이코 패스 다이어리'에 주연 '심보경'역으로 출연

barobaro82.tistory.com

 

정유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종교 키

정유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종교 키 배우 정유진의 최근소식은 TV조선 드라마 'DNA 러버'에서 주연 '장미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유진은 과거 16살때부터 모델 일을 한 베테랑 모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