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수원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이혼

배우 지수원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 출연중이며 새롭게 시작하는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지수원은 지금도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지수원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남자친구 남편 결혼 고향 학력 이혼 성형 몸매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수원 프로필 정보

지수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7년 6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살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경원대학교 의상학과 학사 졸업이며 키 170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남편이 있으며 자녀에 대한 정보는 전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1988년 연극배우로 데뷔한 뒤 1991년 KBS 특채로 탤런트 데뷔하게 되었으며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지수원 과거 리즈시절

지수원은 과거 1991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영화 '투캅스'에 출연하면서 영화의 흥행과 동시에 한 번에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죠. '투캅스' 이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조연이지만 활발한 출연을 이어갔는데 당시에는 '투캅스'에서의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남자를 뺏는 역할을 주로 맡는 배우로 인식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2002년부터 2003년까지는 1년동안 지수원 본명이 아닌 '지서영'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금방 자신의 본명으로 돌아오게 되었으며 과거 얼굴과 지금까지도 전혀 달라지지 않는 외모로도 많은 놀라움을 주고 있죠.

■지수원 결혼 남편

지수원은 42살, 꽤 늦은 나이던 2008년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수원은 당시 노처녀 탤런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었는데 다행이 늦었지만 결혼에 성공하며 유부녀에 이름을 올렸죠. 지수원은 현재의 남편과 결혼 전 2년간 교제를 해오다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남편은 지수원보다 2살 연상이며 직업은 사업가라고 합니다. 지수원의 남편은 건설업종 종사자라고 하는데 결혼전에도 방송을 통해 연인의 존재를 공공연하게 거론하기도 하였죠. 거기다 예능에 출연을 해서는 회식할 때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어서 제작진에게 거짓말을 하고 만난 적이 있다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지수원은 결혼 전 배우 김승수와 연인관계이기도 하였습니다. 둘은 2003년 KBS 일일드라마 '백만송이 장미'에 함께 출연하면서 만나게 되었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수원은 김승수를 "돼지야"라고 부르고 승수는 지수원을 "예쁜아"라고 불렀다고 하며 연예계 공식커플로 지내기도 하였죠. 김승수의 꾸준한 방송활동 경력이 지수원이 작품 연기를 함에 있어서 모니터링을 해주며 많은 도움을 주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2년여간의 열애 끝에 2006년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이야기까지 오고 갔지만 서로 뜻이 맞지 않아 헤어졌지만 서로 좋게 헤어져서 서로가 잘 되기를 바란다고 언급하기도 하였네요.

지수원은 남편과 결혼은 하였지만 전혀 남편의 얼굴을 공개 한 적이 없으며 임신이나 자녀에 대한 이야기도 전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연관검색어에 '지수원 이혼'이라는 말이 있지만 사실 여부는 전혀 확인 할 수가 없는 상태에요. 개인적인 사생활은 언급을 잘 안하는 것 같군요. 지수원은 현재 50대 중반 나이지만 엄청난 동안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날씬한 몸매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배우 활동과 예능에서도 활약하는 지수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세영 프로필 나이 어릴때

배우 이세영은 현재 방송 중인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성덕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세영은 지난해에도 MBC '카이로스'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또 한번 'MBC 연기대상'

barobaro82.tistory.com

 

박은빈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박은빈 프로필 나이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배우 박은빈은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연모'의 좋은 연기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나름 대상 수상을 기대했는데 안타깝게 내년을 기약하게 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