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세영 프로필 나이 가족 남자친구 필모그래피

배우 이세영은 현재 방송 중인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성덕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세영은 지난해에도 MBC '카이로스'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또 한번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 수상을 노리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세영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어릴때 아역 얼굴 성형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세영 프로필 정보

이세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세영이며 1992년 12월 20일생으로 나이는 31살이라고 합니다. 키 163cm, 혈액형 O형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출생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이세은이 있으며 학력사항 서울방배초등학교 - 서문여자중학교 - 서문여자고등학교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7년 SBS 드라마 '형제의 강'으로 아역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프레인 TPC' 입니다.

이세영 과거 어릴때

이세영은 과거 어릴때 아역배우 출신으로 1997년 SBS 드라마 '형제의 강'으로 데뷔하였으며, 수 많은 작품에서 아역으로 활약했으며 2004년 부터는 누군가의 어렸을 적이 아닌 배역을 맡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아홉살 인생'과 '여선생 VS 여제자' 등 영화에서도 주연을 꿰차는 등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죠. 이세영은 성장하면서 어렸을 적의 미모를 그대로 가진 채 자란 아역 배우 중 한명입니다. 이세영의 데뷔 동기가 특이한데 이세영이 태어나기 직전 '개구리 소년 실종 사건'이 일어났고 이세영이 일찍부터 TV에 얼굴이 나오면 사람들이 이세영을 알아보고 유괴나 납치를 당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태어나기 전부터 이세영을 연예계에서 활동 시키려는 생각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세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세영은 2003년 MBC 사극 드라마 '대장금'에서 '최금영'역 아역을 연기하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끊임없이 드라마 출연을 이어가다가 학업에 집중하기 위해 휴식과 활동을 병행하다 고등학생이 되어서는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학업에 전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에는 아역배우들의 고질적인 왕따 문제를 겪을까봐 일부러 친구들에게 연예인이라는 이미지를 없애려고 노력을 하였다고 하는데 밥을 일부러 많이 많이 먹는다던지 누가 장난을 치면 같이 장난을 치며 엉뚱하고 명랑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왕따 문제를 떨칠 수는 없었다고 합니다.

이세영은 2017년 KBS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하며 높은 시청률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으며 2018년까지 이어진 '화유기', '주말 사용설명서' 등 학업을 준비할 때 이후 거의 한 해도 빠짐없이 작품을 이어갔습니다. 2019년, 2020년에도 각각 '왕이 된 남자'와 '의사요한', '메모리스트', '카이로스'에 쉴틈없이 활동을 이어갔죠. 이세영은 인형 같은 외모만큼이나 예쁜 마음씨를 가지고 있는데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배우가 되기 위해 '장애인 인식 개선'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 교육에 관심이 많아 먼 훗날 아이들을 위해 교육재단을 만들고 싶다는 멋진 꿈을 지니고 있다고 하네요. 아직까지 이세영은 남자친구 열애설이 터진적은 없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올해 연기대상까지 이름을 올리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차주영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차주영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차주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차주영은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주연 '장세진'역을 맡기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