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예련 프로필 나이 리즈 자녀 필모그래피

배우 차예련의 최근 소식으로는 남편 주상욱이 고정 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5'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차예련은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예능에서는 오랜만에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예련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본명 어린시절 고향 학력 성형 몸매 결혼 남편 주상욱 자녀 딸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차예련 프로필 정보

본명 - 박현호

나이 - 1985년 7월 16일 (38살)

고향 -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

신체 - 키 172cm,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남편 주상욱, 딸 주인아

학력 - 상명여자고등학교

종교 - 불교

데뷔 -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 - 목소리'

소속사 - HB엔터테인먼트

■차예련 리즈 과거이야기

차예련은 본명이 남자 이름이라서 학교 다닐 때 출석 부르는게 너무 싫었다고 하는군요. 이름이 남자 이름인 이유는 차예련의 어머니가 임신 중 태동이 좋아 아들일 것이라고 확신해 아들 이름으로 미리 작명을 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지금의 예명인 '차예련'으로 활동 중이라고 하는군요. 과거 '코스모걸' 등 여러 잡지의 모델로 활동하다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 목소리'에서 김옥빈, 서지혜와 함께 주연으로 발탁되어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차예련의 독특한 외모와 분위기로 라이징스타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지만 이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고도 흥행작을 만나지 못했어요. 출연한 영화가 5편이나 되었지만 길거리 캐스팅을 당할 정도로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차예련은 당시 인지도가 낮다는점이 고민이었고 결국 외모에 대한 고민으로도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예련의 외모를 보면 개성적인 날카로운 이미지가 있는데 특히 날카로운 눈매 때문에 귀신 역할 또는 귀신 보는 역할만 들어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부러 공포영화 출연을 자제하였다고 하는데 고양이 상 외모로 성형수술을 심각하게 고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와 지금의 얼굴을 비교해보면 성형을 결국 하게 되었는지는 알 수가 없네요. 차예련은 배우로 이름을 알리지 못한 채 패셔니스타로 먼저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 모델 출신으로 인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가장 예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계속해서 관리를 하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차예련 결혼 남편 주상욱

차예련은 현재 남편인 주상욱과 2015년 방송된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에서 두 사람은 복수와 집착으로 정략결혼을 하고 결국 비운의 커플로 남았는데 드라마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을 현실에서 이루게 되었다고 하네요. 드라마 종영후 본격적으로 만나기 시작한 차예련과 주상욱은 서울 교외의 한 골프장에서 함께 라운딩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열애설이 불거졌고 소속사 역시 이들이 골프라는 공통 관심사를 갖고 있어 더욱 친분을 쌓게 되었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차예련은 당시 50부작의 긴 드라마 촬영 기간 동안 연인의 호흡을 맞춘것도 두 사람이 실제 커플로 이어진데 영향을 준 것이라고 하는데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한 뒤 계속해서 결혼설이 나오게 되었고 결국 2017년 5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예련과 주상욱은 7살의 나이차이가 난다고 하며 결혼 전 공개 연인 관계에서도 해외와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는 등 애정을 보여주었으며 인터뷰를 통해 사랑을 표현받기도 하였어요. 결국 차예련은 결혼 이후 2018년 7월 30일 딸 주인아를 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 이어가는 배우 차예련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차예련 인스타 보러가기

 

차예련 일상모습 보러가기

 

 

주상욱 프로필 과거 부인

배우 주상욱은 내일 방송되는 SBS 골프예능 '편먹고 공치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주상욱은 지난해 드라마 '터치' 출연 이후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올해 12월 tvN 드라마 '

barobaro82.tistory.com

 

윤가이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얼굴 고향 MBTI 작품활동 악귀

윤가이 프로필 나이 본명 필모그래피 배우 윤가이의 최근 소식으로는 'SNL 코리아 시즌4'에 크루로 합류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외모와 개인기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