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재순 프로필 리즈 과거 남편 자녀 가족

배우 정재순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공대숙'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재순은 화가로서도 활약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정재순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자녀 가족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정재순 프로필 정보
  • 정재순 리즈 과거이야기
  • 정재순 결혼 남편 자녀
  • 정재순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정재순 프로필 정보

나이 - 1947년 3월 15일 (76세)

고향 - 충청남도 천안시

학력 - 천안여자고등학교 졸업

종교 - 개신교

데뷔 - 1968년 TBC 드라마 '다방골 알부자'

가족 - 남편, 자녀 1남 1녀

경력 - 1968년 TBC 공채 8기 탤런트

수상 - 1990년 모구회 구상전 입선

■정재순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정재순은 천안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1968년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정재순은 '사랑해서 남 주나'를 포함해 최현경 작가의 드라마에 무려 11편이나 출연한 최현경의 페르소나 배우라고 하네요. 특히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박금병'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재순은 화가로서도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중학교 1학년 때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정재순은 어려서부터 성도 많이 탔고 화가가 꿈이었다고 하는데 갑자기 배우가 되고 정신없이 살면서 그림을 잠시 놓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배우 일이 잠시 끊겼을 때 취미생활이 있어야 되겠다고 생각해 어린 시절 미술 선생님을 찾아갔고 다시 그림을 시작해 1990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다섯 차례의 개인전을 가졌다고 합니다.

■정재순 결혼 남편 자녀

정재순은 단순 취미가 아니라 실력도 인정을 받아 88올림픽 스포츠 공모전, 서울미술제, 목우회 구상전 등에도 입상을 했다고 하는군요. 그런 정재순은 결혼을 일찍 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정재순은 탤런트 시험을 볼 때에도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가 군대를 가자 정재순은 제대까지 기다렸다고 하며 3년 차 탤런트로 자리를 잡아가던 중에 그 남자친구와 결혼 선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재순은 방송국에서 천천히 하라고 했는데 당시에는 그런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았고 결혼식을 올리며 잠시 활동을 멈췄다고 하네요. 하지만 6~7개월 정도 지나니까 방송국도 그립고 연기도 하고 싶어져 다시 연기 무대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재순은 그렇게 남편과 결혼 이후 자녀로 1남 1녀를 낳았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정재순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지현우 프로필 본명 리즈 형 여자친구 노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지현우 프로필 고향 학력 여자친구 배우 지현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고필승'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지현우는 지난 2021년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다

barobaro82.tistory.com

 

차화연 프로필 나이 리즈 이혼 전남편 자녀 딸 차재이 작품활동

차화연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딸 필모그래피 배우 차화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백미자'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차화연은 주말드라마에 꾸준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