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석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족 MBTI

배우 손석구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살인자o난감'에서 '장난감'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손석구는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석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영어 집안 여자친구 결혼 아내 인스타 작품활동 MBTI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손석구 프로필 정보
  • 손석구 학력 과거얼굴
  • 손석구 집안 가족 여자친구

■배우 손석구 프로필 정보

나이 - 1983년 2월 7일 (40살)

고향 - 대전광역시 중구 태평동

신체 - 키 178.7cm, 몸무게 80kg, 혈액형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학력 - 시카고 예술대학교 필름미디어연출 중퇴, Vancouver Institute of Media Arts 연기과

군대 - 육군 제1경비연대 병장 만기전역

MBTI - INFJ

데뷔 - 2016년 영화 '블랙스톤'

■손석구 학력 과거얼굴

손석구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유학하며 연기를 공부했다고 합니다. 2018년 tvN 드라마 '마더'에서 소름 끼치는 악역 이설악을 잘 소화하면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었죠. 2019년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청와대 비서실장 '차영진' 역으로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크게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손석구는 과거 중학교 때 유학길에 올라 10년간 미국 시카고에서 미술과 영화를, 캐나다에서 연기를 공부했고 비자 만료로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손석구는 원래 다큐멘터리 감독이 꿈이었다고 하는데 군생활을 하면서 다른걸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캐나다로 갔고 거기서 농구선수를 꿈꾸었으나 포기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연기를 배우게 되었고 연기가 좋아서 캐나다에서 연기를 2년 더 하다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하는데 한국으로 돌아온 후에는 연극을 먼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자 주인공 및 미술감독을 맡았던 연극 '사랑이 불탄다'를 계기로 미드 '센스8'에 캐스팅이 되며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손석구 집안 여자친구 결혼

그리고 특이사항으로 군복무를 이라크에서 했는데 이라크 자이툰 부대 3진 2차 병력으로 자원해서 갔다 왔다고 합니다. 보병을 단 한 명 뽑는 치열한 경쟁률이었다고 하는데 시간이 흘러 밝힌바로는 연기 오디션을 보면서도 그렇게 치열한 경쟁률은 뚫어본 적이 없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손석구는 대전광역시 유성구의 공작기계 전문 제조 업체인 (주) 지오엠티의 대표이사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회사는 20여명의 사원이 있고, 아버지는 손석구가 운영중인 회사의 전신인 '남선정공'의 대표이사장이라고 하네요. 손석구는 2019년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뺑반'으로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최고의 이혼'으로 TV 부문 남자 신인연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고 당시 시상식 참석자 중 두 부문 모두 노미네이트 된 배우는 손석구가 유일하다고 합니다. 손석구는 과거 여러 여자배우들과 열애설이 터지기는 했는데 아직까지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손석구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손석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손석구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전여빈 프로필 나이 몸매 성형전

전여빈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배우 전여빈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 밤'에서 '재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전여빈은 현재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홍차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