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예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박예영은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갯마을 베짱이 메인작가 - 왕지원'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예영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 '영혼수선공'에서 '허민영'역으로 출연에 이어 올해 '대박부동산'에서 '이성실'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예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가족 드라마 영화 출연작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예영 프로필 정보

배우 박예영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89년 8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영화과 학사 졸업이라고 하며 2013년 영화 '월동준비'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소속사는 없는 상태이며 고향이나 키, 혈액형, 체중, 가족 등의 정보는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박예영 과거

박예영은 실제로 연기를 시작한지 무려 13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박예영은 과거 어렸을 때 한 공연을 봤는데 너무 어릴적이라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무대 위에 있던 배우가 무대 뒤에서 전혀 다른 인물로 변하는 것을 본 게 꽤 큰 충격이었었다고 하네요. 그때 박예영은 배우라는 직업을 처음 접한 순간이었고 막연한 호기심을 갖게 되었고 중학생 때 우연히 친한 선생님을 따라서 CA반에 들어갔는데 그게 연극반이었다고 합니다. 중간에 전학을 가서 CA활동을 한 건 한 학기뿐이었지만 아주 결정적인 계기는 아니어도 영향을 받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해요. 그렇게 시간이 지나면서 연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고 부모님을 설득해 영화과를 가면서 처음 영화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예영은 단편 '월동준비'라는 작품으로 데뷔하게 되었는데 이 영화로 '제12회 미쟝센단편영화제'와 '제14회 대구단편영화제'등 영화제라는 곳을 처음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예영은 드라마를 보며 연기 따라하길 좋아했지만 성격은 조용한 성격이었다고 하는데 대학교 3학년 때까지도 과 활동 하나 없이 살았다고 합니다. 자신의 매력을 무난한 얼굴을 꼽기도 했는데 옷이나 헤어스타일에 따라 얼굴이 확확 바뀐다고 하는데 감독들 입장에서는 표현하고자 하는 바를 시도해볼 여지가 많은 얼굴이라고 생각을 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자신의 취미로는 만화보기라고 하는데 '배가본드'와 '원피스'를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박예원은 2013년 단편 영화 '월동준비'이후 단편 영화 위주로 출연을 이어갔으며 상업영화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대부분 단역으로 크게 얼굴을 알린 작품이 있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그나마 2019년 영화 '뺑반'에서 '여정'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드라마 역시 2019년이 되어 처음 출연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tvN '어비스'에서 단역 '간호사'로 출연한 이후 '영혼수선공'과 '대박부동산'에 이어 이번 '갯마을 차차차'까지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예원은 2019년까지 소속사 '클로버컴퍼니'에 소속되어 있었지만 계약 만료 후 다른 소속사로부터 제안을 받았지만 배우로서의 가치관과 맞지 않아 거절을 한 일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예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예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e0e/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