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미나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키

가수 출신 배우 강미나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웰컴 투 삼달리'에서 '조해달'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강미나는 과거 아이돌 '구구단' 멤버로 활약했고 현재는 배우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강미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가족 작품활동 MBTI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강미나 프로필 정보
  • 강미나 리즈 과거이야기
  • 강미나 작품활동 근황

■배우 강미나 프로필 정보

나이 - 1999년 12월 4일 (23살)

고향 - 경기도 이천시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

데뷔 - 2016년 아이오아이 미니 1집

MBTI - INFP

소속사 - 스토리제이컴퍼니

강미나는 '프로듀스 101'에서 9위로 아이오아이 데뷔에 성공했으며, 이후 8인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강미나는 '프로듀스 101'에서부터 춤으로 인정받았을 정도로 댄스 실력이 출중하며 '아이오아이'와 '구구단'에서 과즙 미모를 뽐내며 상큼하고 활발한 성격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였어요. 특히 '아이오아이' 때는 최유정, 김소혜 등과 같이 귀여움을 가진 멤버로서 매력을 많이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강미나는 부모님이 텔레비전을 안 좋아하셔서 자신도 초등학교 4학년 때 TV를 늦게 접했다고 하며 그 이후 가수를 하고 싶어 졌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때는 방과 후 수업으로 댄스부를 했다고 하며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재학 당시 3년 동안 NCT 마크, 오마이걸 아린과 같은 반이었다고 합니다. 웃는 모습이 상당히 귀여우며 애교도 많은데 애교를 부리고 나면 부끄러워하면서 볼이 빨개지는 게 매력 포인트기도 하죠.

■강미나 다이어트 몸매

강미나는 비글처럼 뛰어놀기보다는 의외로 조용하게 도란도란 노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며 효심도 깊어 방송에 출연해 부모님께 하와이 여행을 보내드리기 위해서 돈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죠. 그리고 정산을 받으면 아버지께 전신 안마기를 사드리고 싶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귀여운 외모와는 반대로 베이글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한때 통통한 모습에서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고생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강미나는 귀엽고 동글동글한 인상과 달리 볼륨감이 두드러지는 반전 섹시 몸매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작은 얼굴에 넓은 어깨, 얇은 허리 등 섹시하고 예쁜 몸매의 요소를 전부 가지며 그야말로 '천사의 얼굴에 악마의 몸매'로 불리고 있네요. 게다가 얼굴도 굉장히 작아서 키에 비해 비율이 굉장히 좋은 강미나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강미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강미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강미나 직캠영상 보러가기

 

 

김아영 프로필 나이 다이어트 몸매 SNL 키

김아영 프로필 나이 몸매 SNL 키 배우 김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현재 'SNL 코리아 시즌 3'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아영은 배우이자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맑은 눈의 광인'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