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부자 프로필 리즈 남편 자식 가족

배우 강부자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강부자는 최근에도 연극 무대를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강부자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이야기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이묵원 자녀 자식 가족 재산 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영상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강부자 프로필 정보
  • 강부자 리즈 과거이야기
  • 강부자 결혼 남편 이묵원
  • 강부자 집안 재산 집

■배우 강부자 프로필 정보

나이 - 1941년 2월 8일 (82세)

고향 - 충청남도 논산군 강경읍

신체 - AB형

가족 - 남편 이묵원, 자녀 1남 1녀

학력 - 충남대학교 국어국문학 중퇴

종교 - 불교

데뷔 - 1962년 KBS 2기 공채 탤런트

■강부자 리즈 과거이야기

강부자는 어려서부터 배우의 끼가 있었고, 중학교 3학년 때는 직접 쓴 각본으로 1인 3역을 해 전교생의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합니다. 대학생 때 탤런트 모집 공고를 봤고, 단번에 합격하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강부자는 1962년에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당시에는 흑백 TV였던 터라 스물두 살이 나이지만 마흔다섯 살 역할을 연기했다고 합니다. 강부자는 그렇게 KBS 2기 탤런트로 경력을 시작하였지만 TBC로 이적하여 수 많은 히트작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부자는 사실상 TBC의 간판 조연이었으며 TBC 폐국 당시에는 생방송 중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고 합니다. 당시 똑같은 무대에서 눈물을 보여 한때 방송 출연 정지까지 당한 가수 이은하와는 달리 방송 출연 정지는 먹지 않았는데 그만큼 인기가 많았었다고 하네요. 그런 강부자와 남편 이묵원은 KBS 공채 동기였다고 합니다. 남편 이묵원이 강부자보다 3살 연상이지만 데뷔도 같이하였고 4년간의 비밀연애 끝에 1967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강부자 결혼 남편 이묵원

강부자와 이묵원 부부는 결혼 이후 아들과 딸 한명씩을 낳았습니다. 남편 이묵원은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해군 의장대 출신이라 건장하였다고 하며 어딘가 모르게 끌렸고 결국 비밀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강부자는 결혼 이후 남편이 사흘씩이나 다른 여자와 호텔에 있는 것을 알면서도 모른 척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아들이 걸을 때라고 하는데 남편은 그때도 호텔에 있었으며 그 상대 여자도 누군지 알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강부자는 남편이 저녁 5시만 되면 그 여자와 사라지는데도 '이 남자와 끝까지 살아야겠다'라고 결심했기 때문에 참았다고 하네요. 아이가 있었던 것도 참을 수 있게 했다고 하며 남편이 진짜 바람둥이 었다면 헤어져야겠지만 어쩌다 여자의 유혹에 넘어가 그럴 수 있겠다 싶었다고 합니다. 강부자는 호적에서 남편의 이름 옆에 자신의 이름이 있고 아들도 있는데 결국 다시 돌아오겠지 생각을 했고 그렇게 버텼다고 합니다.

■강부자 집안 가족 재산 집

하지만 강부자는 남편 이묵원과 노년에 부부애를 자랑하게 됩니다. 강부자는 남편 없이는 아무것도 못한다고 밝히며 자신의 꿈이 생의 마지막을 남편과 함께 보내고 싶다고 이야기하였어요. 강부자의 아버지는 기름 사업이 대박 나서 일본까지 건너갔을 정도로 큰 사업가여서 부유하게 지냈다고 하는데 스스로를 금수저를 넘어선 다이아수저라고 이야기하였고 그래서 이름도 '부자'였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윤유선 프로필 리즈 나이 결혼 남편 자녀

윤유선 프로필 리즈 나이 결혼 남편 자녀 배우 윤유선이 출연한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윤유선은 영화 뿐만 아니라 드라마에도 계속 출연을 이어가며 좋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