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권지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1그랜드캐년1 2022. 11. 1. 11:01

권지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권지우의 최근 근황으로는 JTBC 드라마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에서 '한강백'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권지우는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데뷔한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지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학력 고향 가족 작품활동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권지우 프로필 정보

배우 권지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권영찬이며 1996년 1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입니다. 최종학력 신한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 졸업이고 MBTI는 'INTP'라고 하네요.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키이스트'입니다.

권지우는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을 통해서 얼굴을 알렸는데 이 작품이 첫 작품이라기에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권지우는 이 작품을 통해 생애 처음으로 오디션을 봤고, 데뷔라는 꿈까지 이루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권지우가 연기를 하고 싶었던 것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다음부터 였다고 합니다. 그 전에는 이렇다 할 꿈이 없었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1학년 때는 작업복을 입고 지나가는 아저씨가 멋있어 보여서 건설업자가 되겠다는 꿈을 가졌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권지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권지우 반말인터뷰 보러가기

권지우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에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 그러다 꿈도 없이 살기에는 아쉽다는 생각이 들어서 23살에 대학에 진학하게 되었고 연기를 배우기 시작 하였다고 하는군요. 1학년 겨울 즈음 '보건교사 안은영' 배역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합격을 하면서 연기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권지우는 신한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 전공으로 늦은 나이에 대학에 진학했지만 대학 교수님이던 이범수가 연기에 대해 알려주고 따스한 가르침이 있었다고 하네요.

권지우는 부모님께서도 응원을 해주셨다고 하는데 특히 한 살 터울의 누나가 응원을 많이 해줬다고 합니다. 누나는 어린 나이에 취업을 했다고 하며 권지우가 배우를 꿈꾼다고 하니 "안정적인 직업은 내가 할 테니 넌 하고픈 것을 해라"라고 응원 해줬고 용돈도 주고 챙겨주는 등 남매간의 우애도 좋다고 하네요. 그렇게 데뷔 이후 KBS2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김경수' 역으로, SBS '아머드 사우르스'에서 '필교'역, 올해 JTBC '클리닝 업'에서 '정근우'역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한강백'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권지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09.20 - [남자배우] - 이문식 프로필 부인 최혜원 자녀

 

이문식 프로필 부인 최혜원 자녀

이문식 프로필 부인 최혜원 자녀 배우 이문식은 JTBC 드라마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문식은 올해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과 '장미맨션', '모범가족'에서 좋은

barobaro82.tistory.com

2020.06.11 - [남자배우] - 태인호 프로필 여자친구 연민지 결혼 고향 본명 키

 

태인호 프로필 여자친구 연민지 결혼 고향 본명 키

배우 태인호는 현재 KBS2 TV 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 '인동혁'역을 맡아 주연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태인호는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좋은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데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