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호 프로필 여자친구 연민지 결혼 고향 본명 키

반응형

배우 태인호는 현재 KBS2 TV 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 '인동혁'역을 맡아 주연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태인호는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좋은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배우 태인호의 과거와 프로필 고향 본명 나이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인호 프로필 정보

태인호 본명은 박상연 입니다. 1980년 5월 2일생일로 나이는 41살이라고 하고 고향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부산진고등학교 -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프로필 상 키는 176cm 라고 합니다. 2002년 영화 '새는 폐곡선을 그린다'를 통해 첫 연기생활을 시작하였는데 2004년 '하류인생'이 데뷔작품으로 여긴하고 하네요.

태인호는 과거 본명인 '박상연'으로 활동하다가 지금은 예명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2014년에 tvN 드라마 '미생'에 '성대리'역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하였으며 미생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비중있는 조연으로 활동을 이어가게 됩니다. 태인호는 발성이 좋은것이 장점으로 꼽히는데 그래서인지 소리를 지르는 악역으로 출연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태인호는 부산 출신으로 사석이나 인터뷰를 하면 사투리가 느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에 들어가면 완벽한 표준어를 사용해 전혀 부산 출신으로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태인호는 2016년 영화 '영도'로 제 25회 부일영화상 신인남자연기상을 받기도 하였으며 '부부의 세계'에 출연한 배우 박해준과 사촌관계라고 하네요.

▶태인호 여자친구 연민지

태인호는 2018년 1월 배우 연민지와 2년여간의 연인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는 기사가 나오며 여자친구가 있음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태인호와 여자친구 연민지는 연기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이 되었으며 함께 의지를 하는 관계로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태인호가 '미생'이후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여자친구 연민지를 잘 챙겨주었고 계속해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태인호 여자친구 결혼

태인호는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만큼 결혼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하였는데 아직까지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히면서 몇 년 뒤 결혼을 하겠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어요. 아무래도 빛을 늦게 본 태인호다 보니 한창 많은 작품을 하고 있을지금은 결혼은 미루고 싶나 보네요. 아무쪼록 좋은 관계로 어서 결혼 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고 배우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 계속해서 이어나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