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우 프로필 과거 남편 레이먼킴 러브스토리

김지우는 최근 시작한 MBN 예능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지우는 최근에도 뮤지컬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런상황에서 트로트가수로 도전 역시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그럼 배우 김지우의 나이와 남편 레이먼킴 결혼이야기 딸 뮤지컬 다이어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우 프로필 정보

배우 김지우의 본명은 김정은이며 1983년 11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키 168cm, 몸무게 51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계성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레이먼 킴과 딸 루아나리 킴이 있습니다.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 소속사는 블랭크씨 입니다.

김지우는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 하였고 2006년에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로 얼굴을 알렸으며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이름을 알렸죠. 남편인 레이먼 킴 역시 예능 프로그램인 올리브채널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올리브쇼 - 키친 파이터'에 출연을 하면서 만나게 되었고 연인까지 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지우 남편 레이먼킴

김지우는 당시 서바이벌에 참여한 연예인 요리사였으며 남편인 레이먼킴은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는 레이먼킴이 김지우의 요리에 대해 독설을 쏟아냈는데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국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죠. 그런데 원래 레이먼킴은 독신주의자였다고 하는데 김지우가 요리프로그램을 하면서 대시를 해서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결혼까지 가게 된 것은 바로 김지우의 병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김지우 남편 레이먼킴

김지우가 병에 걸려 병원에 일주일간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 그 일주일 내내 삼시세끼를 레이먼킴이 다 만들어 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고 결국 2013년 5월 13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결국 결혼 이후 김지우와 레이먼킴 사이에 루아나리 킴을 출산하였는데 김지우의 딸은 한국과 캐나다 복수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먼킴의 국적이 캐나다라 복수국적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지우는 남편 레이먼킴을 만날 당시에는 음식때문에 악담을 듣기도 하였지만 이제는 요리솜씨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특히 한식을 잘 하는데 김호진이 진행한 올리브쇼 '키친파이터'에 출연을 하여 우승까지는 하지 못했지만 최종 대결까지 올라갔습니다. 레이먼킴과 결혼 을 한 덕분인지 드라마 '맛있는 청혼'에 출연했고 주인공의 경쟁자인 천재 요리사로 나온 적이 있기도 합니다.

김지우는 레이먼킴과 결혼 그리고 딸을 출산한 이후에는 방송에서 활동을 하지 않아 모습을 보기 힘들었으며 그 사이 주로 뮤지컬을 통해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최근 '킹키부츠' 에서 로렌역, '시카고'에서 록시 하트역, '벤허'에서 에스더역, '빅피쉬' 에서 산드라역 그리고 올해 '킹키부츠' 에서 로렌 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어요. 갑자기 트로트가수로 변신을 보여준다고 해 과연 트로트실력은 어떨지 궁금해 지는데요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김지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지우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ennifer_luanar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