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지은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남자친구

영화배우 김지은은 오씨엔 드라마 '타인의 지옥이다'에서 임시완 여자친구 민지은 역을 맡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이 가는데요. 그래서 배우 김지은은 누구인지 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찾아봤습니다. 또 과거 사진도 찾아봤네요. 밑에서 다양한 사진들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이지은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려드릴게요. 본명은 김지은이며 1993년 10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입니다.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직업은 배우 겸 모델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청주대학교 연극학과이네요. 키 166cm이며 드라마 데뷔 시기는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입니다.

 

배우 김지은은 출연한 작품도 찾아봤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착한마녀전, 러블리호러블리, 붉은달 푸른해, 닥터 프리즈너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스케치 러브, 네가 좋아, 마약왕, 롱 리브 더킹 목포 영웅, 아비가 있습니다. 그밖에 가수 백아연 데이식스 등 뮤직비디오 활동도 했습니다. 아직은 신인 배우로 작품이 많지는 않습니다. 더욱 성장하여 여러 작품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김지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2018년 착한마녀전에 출연했을 때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아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배우 김지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지은이 누구인지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포스팅이었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해요. 내일도 기대해주세요. 그럼!

 

 

홍비라 프로필 나이 몸매 (어게인 마이 라이프 김규리)

홍비라 프로필 나이 몸매 배우 홍비라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규리'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홍비라는 2017년 데뷔한 배우로 점점 드라마를 통해 얼굴

barobaro82.tistory.com

 

현우성 프로필 나이 결혼

현우성 프로필 나이 결혼 배우 현우성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닥터K'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방송된 디즈니+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통해

barobaro82.tistory.com

 

최광일 프로필 가족 결혼 (홈타운 - 임인관)

배우 최광일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홈타운'에서 '임인관'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광일 배우는 최근 조연이지만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 얼굴을 비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