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김지인 프로필 몸매 인스타

1그랜드캐년1 2022. 5. 6. 21:11

김지인 프로필 몸매 인스타

배우 김지인은 tvN 4부작 드라마 '오프닝 - XX+XY'에서 '이세라'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지인은 2019년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신새미'역으로 인기를 얻은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몸매 고향 학력 성형 출연작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지인 프로필 정보

김지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지인이며 1996년 9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키 162cm, 혈액형 O형이고 2017년 'KT 스카이라이프' CF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VAST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그 외의 고향 지역이나 학력사항, 가족 관계 등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김지인 과거

김지인은 웹드라마를 통해 차근차근 이력을 쌓아온 준비된 신인 배우입니다.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한입만' 등의 웹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지상파 드라마에 진출하며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되었죠. 김지인은 어려서부터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했다고 하는데 처음에는 막연하게 연예인이 되고 싶어서 아이돌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어릴 적 TV를 보면서 춤과 노래를 따라하는걸 좋아해 고등학생 때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관심이 생겼다고 하는군요.

김지인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 4년간 가수 연습생 생활도 했었다고 하는데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춤과 노래는 자신이 취미로서 더 좋아하는 일이라는 걸 깨닫게 되었고, 연습생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때 드라마와 영화를 보면서 힘을 얻었다고 합니다. 영화 '연애의 온도'를 보다가 대사를 따라하기도 하고 연기해보기도 하는 자신을 발견하고 하고 싶은 일은 연기라는 확신이 들면서 연예계의 길을 걷게 되고 2017년 광고를 통해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 그 해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의 첫발을 내딨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지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지인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연기자로 방향을 바꾼 후 연습생으로 몸 담고 있떤 대형 기획사를 나와 연기 전문 매니지먼트사의 문을 두드리며 지금의 소속사를 만난 뒤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배우로서 행복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지인은 본받고 싶은 선배 배우로 공효진을 꼽기도 하였습니다. 공효진의 패션보터 연기 스타일까지 다 닮고 싶다고 하는데 공효진처럼 자신 김지인을 자연스럽게 담아낼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지인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최우성 프로필 과거 키

배우 최우성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윤승범'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우성은 최근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이혜리의 남동생 역으로 이목을 끈 신예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