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승범 프로필 와이프 자녀 딸

배우 류승범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프랭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무려 13년 만의 드라마 출연으로 화제가 되기도 한 류승범이죠. 이번 글에서는 류승범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리즈 과거얼굴 결혼 부인 아내 와이프 국적 자녀 딸 근황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류승범 프로필 정보
  • 류승범 집안 형 류승완
  • 류승범 과거 여자친구
  • 류승범 결혼 와이프 딸

■배우 류승범 프로필 정보

본명 - 류승범

나이 - 1980년 8월 9일 (43살)

고향 - 충청남도 아산시

신체 - 키 175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

학력 - 대동상업고등학교 중퇴

가족 - 형 류승완, 형수 강혜정, 와이프, 자녀 딸 나엘리

데뷔 -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소속사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류승범 집안, 형 류승완

류승범은 2000년 데뷔한 배우로 류승범의 형이 영화감독 류승완이라 그런지 데뷔 이후 한동안 형의 덕을 적지 않게 봤지만, 점차 연기력을 쌓아가면서 형과는 다른 존재감을 나타내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반항아 연기가 아주 진국이며 다른 캐릭터 연기도 잘 소화할 정도로 연기력 또한 인정받은 배우에요. 류승범은 형인 류승완과 외모에서 닮은 점을 찾아보기 힘든데, 형은 어머니를 닮았고 류승범은 아버지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류승범의 할머니는 "니들은 왜 잘생긴 애가 감독을 하고 못생긴 애가 배우를 하느냐"는 이야기를 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류승범은 어린 시절 차례로 부모님을 여의고 형과 함께 할머니의 손에서 컸다고 합니다. 류승범의 아버지는 암으로 돌아가셨으며 어머니도 류승범을 임신했을 당시 산모가 위험하다는 소리를 들을 만큼 몸이 약하셨다고 하는군요. 어릴 적 살 집이 없어 이삿짐과 함께 길에 나 앉은 적도 있을 만큼 어렵게 살았다고 하는데 군대 역시 생계곤란으로 병역 면제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류승범 과거 여자친구

류승범은 2007년 유럽여행을 한 것을 시작으로 유럽에서 자유분방한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머리와 수염도 깎지 않고 검은 피부로 돌아다니는 사진들이 많이 찍히기도 하였어요. 2012년에는 무려 3년간 프랑스 파리에서 생활하기도 하였는데 이 사이 류승범은 프랑스에서 여자친구를 만나 연애를 하였다고 합니다. 류승범의 전 여자친구는 프랑스 유명 패션 에디터 '버지니 모젯'으로 류승범 보다 14살 연상이라고 하며 버지니 모젯과 1년 8개월 정도 교제 하였지만 2014년 12월 이별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류승범 결혼 와이프 부인 국적 딸

류승범은 과거 배우 공효진과 오랜 시간 공개 연인 관계를 이어갔지만 안타깝게도 결혼까지는 이어가지 못하였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현재는 결혼을 한 상태인데 2020년 6월 말에 아빠가 되었다고 하네요. 류승범의 와이프의 국적은 슬로바키아라고 하며 3년간 교제하였다고 하는데 나이차이는 10살 연하라고 합니다. 류승범의 자녀로는 와이프와의 사이에서 딸 나엘리가 있으며 딸 출산 당시에는 프랑스에 거주 중인 상태라 코로나 19가 수그러들면 간소하게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습니다.

류승범은 특이하게도 강남에 건물을 두 채나 가지고 있는 건물주이지만 실제로는 휴대폰도 안 들고 다녀 '타짜 3' 제작진들과 류승범은 이메일로 류승범과 소통을 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자유분방한 마인드의 류승범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류승범은 패션으로도 연예계에서 거의 탑으로 손꼽히기도하며 배우 최민식이 아끼는 후배 배우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류승범 러브스토리 보러가기

 

이정하 프로필 과거얼굴 MBTI 작품활동 키

이정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이정하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김봉석'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정하는 과거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출연해 아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