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아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자녀 딸

배우 박정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강수미'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정아는 과거 걸그룹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박정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결혼 남편 직업 자녀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ㅈ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박정아 프로필 정보
  • 박정아 리즈 과거이야기
  • 박정아 결혼 남편 자녀 딸

■배우 박정아 프로필 정보

나이 - 1981년 2월 24일 (43살)

고향 - 경상북도 영천시

신체 - 키 169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

가족 - 남편 전상우, 딸 전아윤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데뷔 - 2001년 쥬얼리 1집 앨범

종교 - 기독교

소속사 - 인연엔터테인먼트

박정아는 걸그룹 쥬얼리의 멤버 출신이자 현재는 배우입니다. 박정아는 과거 걸그룹 쥬얼리에서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았으며, 맏언니로서 팀의 구심점 역할을 하였죠. 박정아는 활동 당시부터 키와 몸매, 외모 등 모든 능력치가 두루두루 뛰어났으며, 시원하고 허스키한 음색의 보컬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아이돌 출신 연예인들 중에서, 현재까지도 별다른 물의나 사건 사고를 일으키지 않고 착실하게 연예계 생활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케이스로 현재 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MC나 라디오 DJ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박정아 리즈 과거이야기

박정아는 데뷔 이전 '써클'이라는 다국적 그룹의 오디션에 참가했다가 탈락했는데, 당시 조선 음향 소속 직원이었던 신주학을 처음 만나게 되었고, 이후 스타제국을 차린 신주학의 캐스팅을 받아 스타제국의 첫 번째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박정아는 1년 반의 트레이닝을 거치는 동안 2000년 6월, 인터넷 음악방송국 가요제에 솔로로 참가해 1위를 차지하였다고 하네요. 2001년 쥬얼리 결성 후 1집을 발표했지만 실패하고 멤버들이 탈퇴하며 그룹이 해체나 다름없는 상태에서 박정아는 소녀 가장의 험난한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박정아는 2002년 한일월드컵을 맞아 기획된 한일 합작 예능프로 '라스트 스테이지'에서 한국인 보컬로 발탁되면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는데 이 프로에서 박정아는 민낯을 대놓고 드러내는 털털한 성격과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한국에서는 크게 인기를 끌지 못했지만 일본에서 시청률 15%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어요. 결국 박정아의 고군분투 덕에 2002년에 간신히 쥬얼리 2집을 낼 수 있었고 이후 음반의 성공으로 인해 엄청난 슈퍼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박정아 결혼 남편 자녀 딸

박정아는 2016년 5월 15일 현재의 남편 전상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정아 남편 전상우는 박정아보다 2살 연하이며 직업은 프로 골퍼라고 하네요. 박정아와 전상우는 2015년 1월 부터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결혼 이후 2019년 3월에는 딸 전아윤을 출산하였습니다. 박정아는 2010년을 기점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정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정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한그루 프로필 리즈 가족 남편 이혼 자녀 쌍둥이 작품활동

한그루 프로필 리즈 가족 남편 자녀 필모그래피 배우 한그루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야한(夜恨) 사진관'에서 '진나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한그루는 최근 남편과 이혼 이후 다시

barobaro82.tistory.com

 

권나라 프로필 나이 본명 리즈 몸매 가족 동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권나라 프로필 나이 본명 리즈 몸매 배우 권나라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야한(夜恨) 사진관에서 주연 '한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권나라는 가수 출신으로 최근에는 드라마와 영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