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재희 프로필 나이 결혼 작품활동

배우 서재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모은선'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서재희는 최근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서재희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서재희 프로필 정보
  • 서재희 과거 이야기
  • 서재희 결혼, 작품활동

■배우 서재희 프로필 정보

본명 - 서은경

나이 - 1976년 (47살)

신체 - 키 163cm

학력 -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 연기 석사

데뷔 - 2002년 연극 '꿈꾸는 식물' 신춘문예 당선작

소속사 - UL 엔터테인먼트

서재희는 2002년 신춘문예당선작 '꿈꾸는 식물'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그런 서재희의 본명은 서은경으로 연극 무대에서는 서은경으로 활동하였다고 하네요. 부캐 열풍이 불던 때라 매체 연기는 다른 이름으로 해볼까 해서 '서재희'라는 이름으로 드라마에 활동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서재희는 어렸을 때 유치원 생일잔치에서 쏟아지는 이목에 울음을 터뜨리고 학교에 다닐 때 의도적으로 손을 들어 발표한 경험도 없는 태생적으로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서재희 과거 이야기

그러던 서재희는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되었는데 감정이 요동치던 중학생 때 더욱 스트레스가 심했고, "연기를 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에 예고에 진학하였고 연기 수업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쁨이나 슬픔을 표현해봐"라는 선생님의 지도에 느껴지는 대로 감정을 드러냈는데 틀렸다고 한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자유로운 행위에 선생님도 친구들도 서재희를 이상하게 보지 않는 모습에 갇히고 닫혀있던 어린 서재희의 마음이 열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재희는 계속해서 숨을 쉬고 싶다는 생각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자연스럽게 극단에 들어갔고 2002년 신춘문예당선작 '꿈꾸는 식물'로 데뷔해 연극무대에서 연기자로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재희는 연기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배웠다고 합니다. 2020년 데뷔 18년 차 이자 나이 40살이 되어 새로운 변화와 자극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미뤄왔던 대학원에 진학했고 다시 공부를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그러면서 드라마나 영화 같은 연기를 해보고 싶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재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그이후 서재희는 2020년 JTBC 드라마 '런 온'에 출연하며 드라마에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2021년 JTBC '알고 있지만', tvN '너는 나의 봄', 쿠팡플레이 '어느 날', JTBC '공작도시', 2022년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JTBC '재벌집 막내아들', '기적의 형제'에 이어 이번 ENA 드라마 '유괴의 날'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선과 악 모든 연기가 가능한 천의 얼굴을 가진 서재희,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서재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seojaehee_0515/

서재희 지리는연기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px72KTvetkk&pp=ygUQ7ISc7J6s7Z2sIOyXsOq4sA%3D%3D

 

박성훈 프로필 나이 결혼 류현경

박성훈 프로필 나이 결혼 류현경 배우 박성훈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출사표'에 '서공명'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와 영화 '천문' 등 활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