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진구 프로필 아역시절 키 복근 여자친구

여진구가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에 출연이라니 정말 반가운데요 이번 한끼줍쇼가 하와이 특집으로 진행 된다고 하는데 여진구가 나온다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여진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여진구 프로필 과거 사진과 아역시절 여자친구 복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여진구 프로필 정보

여진구는 1997년 8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출생이며 여진구 키는 175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여진구 학력으로 서울신성초등학교 - 신림중학교 - 남강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해요. 여진구는 2005년 영화 '새드무비' 에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여진구는 아역 배우 출신이죠. 2005년 영화 '새드무비' 에서 염정아의 아들로 첫 데뷔를 하였는데 당시 나이가 9살이었다고 하네요. 그 이후 방송 3사의 주요 드라마의 주인공 아역을 도맡아 연기하였는데 2008년에는 일지매에서 주인공 이준기, 타짜에서 고니 장혁 아역 역을 맡아 그 해 SBS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이후 드라마 '자이언트' 에서 이범수의 아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여진구는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에 김수현의 아역 연기를 하면서 크게 주목 받기 시작 하였죠. 여진구는 당시 중학생이라고 하기에 믿기 힘든 연기력과 매력적인 목소리 거기다 잘생긴 외모를 보이며 수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며 큰 인기와 동시에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여진구는 과거 자신의 낮은 목소리를 컴플렉스라고 생각했다고 하나 지금은 자신의 매력으로 생각한다고 하네요. 여진구는 항상 아역으로 출연을 하다 2012년 중학교 3학년 때 자신 자체로 처음 배역을 맡아 출연을 하였는데 첫 영화 주연작품인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라고 하네요. 당시 김윤석, 김성균, 문성근, 조진웅 등 연기파 배우들 사이에 있었지만 존재감을 발휘하며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그 이후 극찬을 받으며 충무로에 괴물 신인이 등장했다는 찬사를 받으며 청룡영화상을 비롯 여러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쓸기도 하였습니다.

여진구는 보통의 아역배우들은 귀여움으로 어필하며 동생 같은 느낌으로 사랑을 받는데 여진구는 오빠 같은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 뿐 아니라 훌륭한 연기력으로 많은 작품에서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2017년 영화 '대립군' 에서 광해군 역을 맡았으며 영화 '1987' 에서 '박종철 열사' 역으로 특별출연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2019년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 일인 이역을 맡았지만 높은 시청률로 연기력에 극찬을 또 한번 받기도 하였죠. 그 이후로 최근 아이유와 함께 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 가 흥행에 성공하며 여진구의 인기를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진구는 좋아하는 반찬은 고기라고 하며 취미는 축구, 농구 등 구기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며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구기 운동을 좋아하기만 하고 잘 하지는 못한다고 하는군요. 여진구는 아역시절부터 배우 활동을 했지만 고등학교 재학 중 연예인이라고 튀거나 하지 않고 일반 학생들과 똑같은 학교 생활을 하였다고 하네요. 매점에서 자주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1학년 때에는 사인을 부탁 받기도 하였지만 시간이 지난 뒤 결석이 많은 남고생이었을 뿐이라고 하는군요. 정말 매력적인 배우 여진구인데 좋은 몸매까지 가지고 있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여진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