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규한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작품활동

배우 이규한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에서 '비센트'역으로 출연 한다고 합니다. 이규한은 최근 TV조선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조두창'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규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고향 학력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규한 프로필 정보

배우 이규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0년 8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라고 하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습니다. 1996년 KBS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크리메이트미디어'라고 합니다.

이규한은 1996년 KBS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한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조연 배우로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이규한은 유박한 집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어려서부터 큰 어려움 없이 자랐다고 하는군요. 이규한의 아버지가 건설업 회사를 운영 하셨다고 하는데 이규한이 처음 연기를 하고 싶다고 했을 때 아버지가 '그 일은 한번 시작하면 나중에 그만두기 힘들 텐데 그 일을 해서 성공할 수 있고, 끝까지 해 볼 자신이 있다면 해봐라'라고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19살이 되던 해 데뷔를 하게 되었고 20대 초반 군대를 다녀왔다고 하네요.

 

이규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규한 댄스동영상 보러가기

이규한 과거 여자친구

이규한은 특이하게도 데뷔 초반부터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을 하였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대학생 누나를 만난적도 있었다고 하며 이규한이 사귄 사람중에 가장 기억 나는 여자친구는 6년 정도를 사귄 사람이라고 하네요. 알게된지 1년 정도를 쫓아다녀 사귀게 되었고 결국 6년 정도 만났다고 합니다. 심지어 이규한이 군대를 간 기간 동안도 기다려주었다고 하는데 군대를 제대한 이후 연기에 미련이 남아 있었지만 여자친구는 "연예인과 만날 생각이 없다"며 반대 했다고 하는군요. 결국 몰래 오디션을 보러 다녔고 그러다 MBC '내 이름은 김삼순'에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자친구는 이별을 통보했다고 하는데 헤어지는 시간도 1년 정도 걸렸다고 하네요. 이후 이규한은 오랜기간 동안 독신생활을 즐겼는데 주위 친구를 보면 행복해 보이지 않는다는 이유에서 였습니다. 그러다 마침내 이규한이 결혼을 생각하는 여자친구를 만나게 되었는데 8살 연하의 여자친구라고 하며 오랜 기간을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2014년 부터 사귀기 시작하였다고 알렸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결혼 소식을 전하고 있지는 않죠. 얼굴이 공개되기도 하였는데 아직까지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소식까지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준영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학력

이준영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학력 배우 이준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윤태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준영은 과거 아이돌 그룹 '유키스' 멤버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