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원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자녀

배우 이시원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과 학력 집안과 프로필 정보 나이 인스타그램 몸매 성형 작품활동 결혼 남편 등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원 프로필 정보

이시원은 1987년 8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이시원 키 166cm 몸무게 45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청담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경양학과 학사 - 서울대학교 대학원 인류학과 석사(진화 심리학 전공) 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동생, 남편이 있으며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 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935 엔터테인먼트 졸업이라고 합니다.

이시원은 2009년에 연극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 을 통해서 정식으로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시원은 서울대 경영대와 대학원 석사 학위를 받아 엄친딸로 상당히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특히 이시원의 집안 자체가 엄청난데 이시원의 아버지가 멘사 회장이셨고 발명품에 관심이 많으셔서 이시원 역시 4살 때 부터 발명품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시원은 어렸을 때 부터 과학발명대회와 수학경시대회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시원의 동생 역시 서울대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하네요. 이시원은 대학교에 들어가고 가장 먼저 연극 동아리에 찾아갔다고 하네요. 대학원에 가고 나서도 역시 연기가 너무 재미 있었다고 하는데 앞 뒤 안가리고 해 보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연기가 너무 좋아 연기자의 길을 걷기로 마음 먹었다고 하네요.

 

이시원 인스타 보러가기

이시원은 서울대 재학 시절 엠넷 '밴드 오브 브라더스' 에서 슈퍼주니어의 강인과 소개팅을 한 적이 있으며 2009년 서울대 얼짱 타이틀과 예심 고득점자 자격으로 1대 100에 1인으로 나온 적도 있습니다. 대학시절에는 '여왕벌' 이라는 특이한 별명이 있었다고 하는데 경영학과에 여학생 보다 남학생들이 많아서 많은 남자들이 따라 다니게 되어 그런 별명이 붙게 되었다고 하니 대학 시절부터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는 이시원인 것 같습니다.

 

이시원 춤실력 보러가기

이시원은 과거 스페인에 여행을 갔다가 소매치기 두 명을 잡은 특이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는데 자신이 잡았다기 보단 휴대폰을 갖고 달아나는 소매치기를 경찰이 잡아 주었다고 하네요. 이시원은 배우로 2014년 tvN 드라마 '미생' 에 유치원 선생님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 했고 그 이후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가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시원은 상당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죠. 외모로는 과거 서울대 다닐 당시의 사진과 지금의 얼굴에 큰 변화가 없어 딱히 성형수술 의혹은 없어 보이며 화장의 차이로 얼굴이 조금 달라보이는 건 있는 것 같습니다. 거기다 군살 없는 몸매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많은 방송을 통해 스타의 길로 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소의 여러 사진들을 올리고 있는데 이시원 인스타를 통해 더 많은 사진 보시기를 권합니다.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배우 안은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에서 주연인 '김영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은진은 올해 드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