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채영 프로필 나이 과거 레전드 몸매 키

배우 이채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축구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한 살이라도 어릴 때'에도 고정 출연을 하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이채영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본명 고향 학력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채영 프로필 정보
  • 이채영 리즈 과거얼굴
  • 이채영 남자친구 작품활동

■배우 이채영 프로필 정보

본명 - 이보영

나이 - 1986년 4월 29일 (37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아버지, 어머니, 언니

종교 - 개신교

신체 - 키 170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

학력 - 미림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데뷔 - 2007년 SBS 드라마 '마녀유희'

소속사 - 스타컴기획

이채영은 그룹 '거북이' 2집 타이틀곡 'Come ON'과 '비'의 'I do'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데뷔하였고 2007년 3월 SBS 드라마 '마녀유희'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어요. 이채영은 2009년 KBS 드라마 '천추태후'에서 '사일라'역을 맡았으며 KBS 2TV '스타 골든벨'에서 MC를 맡으면서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죠. 이후에도 여러 일일 드라마를 통해 악녀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다양한 드라마 작품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채영 리즈 과거이야기 언니

이채영의 학창 시절 꿈은 화가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미술고등학교나 미술대학을 가고 싶었지만 집안의 반대에 부딪혀 접었다고 하는데 이채영의 언니가 어려서부터 연예인을 하고 싶어 해서 부모님께서는 이채영이 공부를 했으면 했다고 합니다. 이채영은 학창 시절 굉장히 독특했다고 하는데 가수 조규찬을 좋아했고 음악을 들으며 감수성을 키웠다고 하는군요. 이채영의 언니가 예술고를 졸업해 중학생 때부터 언니가 만든 영화를 보고 자라며 언니의 큰 영향을 받으며 자랐다고 합니다.

■이채영 결혼 남자친구 근황

참고로 이채영의 언니는 배우 서승아이며 2010년, 요리사와 결혼 후 연예계 은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채영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친구 열애설이 터진 적은 있었죠. 이채영은 지난 2008년 1월 종영된 드라마 '아들 찾아 삼만리'에 출연하며 극 중 연인인 오민석과 열애설이 터졌는데 서로가 부인하며 잘못된 열애설로 끝나는 듯하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른 후 배우 이훈의 폭로로 과거 연인이었음이 알려지게 되었으며 이후에는 프로 농구선수 김승현과의 열애설이 2009년, 2011년 2번이나 났습니다. 하지만 사실 여부는 전해지지 않았네요. 이채영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유재석을 꼽으며 키가 그리 크지 않고 재미있는, 하지만 동종업계의 남자는 싫다고 밝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채영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채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채영 리즈시절영상 보러가기

 

 

정혜인 프로필 성형 숏컷 남친 결혼

정혜인 프로필 성형 숏컷 남친 결혼 배우 정혜인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김서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혜인은 지난해 OCN 드라마 '루갈'에서 주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