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혜인 프로필 성형 숏컷 남친 결혼

배우 정혜인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김서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혜인은 지난해 OCN 드라마 '루갈'에서 주연인 '송미나'역을 맡아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정혜인의 프로필과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정혜인 프로필 정보

배우 정혜인은 1990년 9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정혜인 키 172cm, 몸무게 49kg 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정혜인은 2007년 박효신 뮤직비디오 '추억은 사랑을 닮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ZEN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가족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이네요.

배우 정혜인은 드라마 '저글러스'에 출연했을 때 이전과 다르게 숏컷을 하고 나와 상당히 중성적인 이미지로 변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끝까지 사랑'에서는 이게 한층 심화되어 숏컷+백금발이라는 상당히 강렬한 이미지로 중반부터 활약했으며 '우아한 가'에서는 이전만큼은 아니지만 꽤 짧은 머리로 출연을 하며 숏컷이 정착된 느낌이었죠. '루갈'에서도 단발의 모습을 유지했지만 이번 드라마에서는 다시 머리를 길러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정혜인 과거 성형

정혜인은 과거 어릴때는 과학자가 되고 싶은 평범한 소녀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데 중3때 처음 잡지 '쎄씨' 모델로 활동을 했고 이후 박효신의 '추억은 사랑을 닮아'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을 맡았으며 2009년에는 영화 '여고괴담'에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정혜인은 가장 큰 강점으로 얼굴을 꼽기도 했는데 인상에 남는 마스크로 성형수술 의혹이 나오기도 했지만 어릴적 사진을 공개하며 모태미녀임을 인증하기도 하였습니다.

■정혜인 몸매

정혜인은 뛰어난 외모뿐만 아니라 복근까지 있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정혜인은 몸매 유지를 위해 현대무용을 배우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탄츠플레이'라는 운동을 했는데 하체가 상체에 비해 살짝 비대했는데 상, 하체 균형을 맞추고 비율이 더욱 좋아다녔다고 합니다. 그렇게 몸매 관리를 해서 현재에도 모델급 몸매와 액션신에도 어울리는 몸을 갖추고 있네요.

정혜인은 최근에도 숏컷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었는데 원래 머리를 가지고 장난을 치는 것을 좋아해 염색을 한다던지 펌을 한다던지, 길이 변화를 하는 등 헤어스타일 변화를 좋아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모델일을 하면서 머리를 못자르고 있다가 KBS 드라마 '저글러스'에 출연하며 단발로 잘랐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정혜인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