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장희웅 프로필 나이 동생 결혼 인스타

배우 장희웅은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여동생 피아니스트 장지연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 이유는 여동생 장지연이 유명 가수 김건모와 결혼 기사가 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장지연 오빠가 배우 겸 볼링 선구 장희웅이라고 기사도 났네요. 저도 배우 장희웅은 누구인지~ 다양한 프로필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도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밑에서 과거사진, 가족 사진과 다양한 사진들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장희웅의 프로필부터 알아봤습니다. 본명 장희웅이며 1980년 2월 2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이네요. 직업 프로볼러, 배우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한국체육대학교 경기지도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 장지여이 있습니다.소속사 하이씨씨로 데뷔 시기는 2000년 드라마 '덕이'입니다.

 

 

배우 장희웅은 사극 드라마 주몽, 마의, 선덕여왕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2010년에는 한국마상무예협의로부터 자격증 발급받았으며 '국제기사대회'에 참가하고 있네요. 각종 기마문화축제 시범단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11년간 볼링선수로 활동을 하며 전국대회 우승도 많이 했네요. 운동 신경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배우 장희웅의 아빠 장욱조는 가수 겸 유명 작곡가였다고 하네요. 지금은 음악 선교 목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동생 장지연은 피아니스트로 예술가 집안다운 모습입니다. 장희웅은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동생 장지연이 먼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장희웅은 배우답게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희웅의 작품 출연작품도 알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 자매바다, 크로스, 행복의 주는 사람, 좋은 사람, 달콤한 비밀, 인수대비, 너의 목소리가 들려, 갑동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스플릿, 소원택시가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활동도 많이 했네요. 다양한 재능이 많은 배우입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피아니스트 장지연 오빠 장희웅이 결혼했을까'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포스팅이었기를 바라며 내일도 기대해주세요! 그럼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