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조인 프로필 나이 데뷔전 인스타 키

1그랜드캐년1 2022. 2. 22. 17:48

배우 조인 프로필 나이 데뷔전 인스타 키

배우 조인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서 '김혜선'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인은 지난해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강마리아'역으로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데뷔전 가족 고향 학력 출연작품 인스타 몸매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인 프로필 정보

배우 조인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조인이며 1990년 1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학 자퇴 - 파리 디자인 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고 종교는 기독교 라고 하네요. 고향, 키, 몸무게, 가족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2018년 연극 '폴인러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판타지오'입니다.

조인 과거 데뷔전

배우 조인은 2018년 연극 '폴인러브'를 통해 늦은 나이에 배우 데뷔를 하였으며 드라마는 2021년 '모범택시' 데뷔 이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산모'역, 'KBS 드라마 스페셜 - 셋'에서는 주연 '강보리'역으로 출연하였어요. 그런 조인은 사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한국 무용을 배워 국내에서 내노라하는 예술 천재들이 입학하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3학년에 돌연 자퇴를 결정했는데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이유에서라고 하는군요. 이후 프랑스 파리에서 디자인 학교에 진학한 조인은 다시 한번 연기로 진로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조인은 연기는 물론 그 이전 선택했던 무용과 디자인 모두 나름 엘리트 코스를 차근차근 밟아왔는데 지금은 부모님도 지지와 응원을 해주신다고 하는군요. 조인은 사실 중, 고등학교 때 길거리 캐스팅이 유행할 때부터 배우를 하고 싶었었다고 하는데 '나는 안 돼'라고 생각하고 마음을 접었다가 20대 초반쯤 다시 시도했고 그때도 '안 돼' 했다가 시간이 흘러 이러다가는 병에 걸릴 것 같아 다시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시간이 무려 10년 정도 걸렸다고 하는데 중앙대 연극학과에 28살에 편입해 29살 나이에 연극으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조인은 결심하면 무조건 하는 성격이라 30살이 되어 대학 졸업장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조인은 작품 활동이 없을 때는 취미로 발레도 하고 빵 굽는 것을 좋아해 가끔 빵도 굽는다고 하는군요. 집순이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친언니가 출판계 쪽에서 일해 좋은 배우가 되려면 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고 해서 독서모임처럼 둘이 책 하나를 정해 읽고 대화를 나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집에서는 엄청 까부는 막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조인의 그런 모습을 잘 모른다고 하는군요. 조인은 작품에서 자신의 성격처럼 깨발랄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도 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오랜 시간 좋아하는 일을 포기해봐서 큰 욕심을 내지 않고 최대한 평정심을 가지고 지내려고 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아직 남자친구 열애설은 나오지 않았으며 조인의 인스타그램 역시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조인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하준 프로필 나이 과거

배우 하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대니 오'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준은 최근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OCN 드라마 '이근우'역으로 좋은 연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